[노컷TV]미리보는 6월 둘째주 연예기상도

2008-06-09 アップロード · 228 視聴

[노컷TV]추억속의 가수들이 대거 컴백 소식을 전하고 있어 가요계의 기온이 상승할 것으로 보입니다.

먼저 해체한지 5년이 된 남성 듀오 브라운아이즈가 3집 앨범으로 돌아온다고 하는데요. 이번달 19일 그들의 3집 앨범이 발표된다고 하네요.

이외에도 1990년대를 대표하던 그룹인 혼성 댄스그룹 영턱스 클럽도 무려 4년만에 다시 뭉쳤습니다.

오는 12일 8집 <슬랩 샷>을 발표한다고 하는데요. 이들의 컴백 소식에 가요계가
평년보다 이르게 뜨거운 여름을 맞이할 것으로 보입니다.

신민아씨가 올여름 기온이 무척 올라갈 것으로 보입니다.

오는 26일 개봉을 앞둔 <무림여대생>에 이어 가을쯤 개봉 예정인 영화 <고고70> 그리고 이번에는 새 영화 <키친>에도 출연하게 됐다고 하는데요.

이 영화에서는 드라마 <마왕>에서 인연을 맺은 주지훈씨와 2년여만에 스크린에서 재회하게 되는터라 더욱더 기온이 상승할 것으로 보입니다.

반면 안방극장은 드라마 <이산>의 종방으로 팬들의 아쉬움이 커질 듯 합니다.

인기 사극 <이산>은 오는 16일 77회를 끝으로 막을 내리게 되는데요. 그동안 사극들이 큰 사랑을 받으며 드라마 왕국으로 자리매김한 MBC 측도 위상이 다소 불안해지며 구름이 이동하고 있습니다.

6월이 시작되자마자 비 소식만 이어져서 축 쳐진 분들, 다음주에는 비가 그치고 오랜만에 해를 볼 수 있다고 하니까요, 젖은 마음을 뽀송뽀송하게 내어말리는건 어떨까요.

◆ DMB 노컷연예뉴스(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노컷TV http://www.nocut.tv
노컷뉴스 http://www.nocutnews.co.kr

tag·브라운아이즈,영턱스클럽,슬랩샷,신민아,주지훈,이산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