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흑심모녀’ 이상우, “연상女가 좋다“

2008-06-11 アップロード · 709 視聴

[노컷TV]요즘, 아줌마, 유부녀 팬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훈남 배우가 있습니다.

바로 SBS 주말 드라마 <조강지처 클럽>의 구세주 역으로 등장하고 오는 12일 개봉하는 영화 <흑심모녀>에도 출연하는 배우 이상우씨가 그 주인공인데요.

<조강지처클럽>에서 반듯하고 멋진 청년 구세주 역할로 등장해 이혼녀 나화신에게 적극적인 애정 공세를 펴고 있는 이상우씨.

그는 이 역할로 이미 안방극장에서 주부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죠.

그런 그가, 영화 <흑심모녀>에서는 김수미, 심혜진, 이다희 세 모녀의 흑심을 자극하는 순수하고 4차원적인 캐릭터 <준> 역으로 등장해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아줌마 관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그런데, 드라마와 영화에서 연상녀와의 러브 스토리로 유부녀들의 마음을 뒤흔드는 이상우씨, 실제로도 연상녀를 좋아한다고 하네요.

연기를 할 때도 자신이 끌어가야 한다는 부담이 없어서 어린 여배우들과 연기하는 것보다 선배 연기자들과 연기하는게 편하고 좋구요.

인생과 연기의 선배라, 여러모로 배울 점도 많다고 해요.

또, 실제로 연상녀와 사귀어본 적도 몇 번 있고, 서로 통하고 마음만 맞는다면, 나이 많은 여성과의 사랑도 얼마든지 할 수 있다고 얘기하고 있는데요.

이상우씨의 이런 발언이 또한번 아줌마 팬들 수많은 누나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하지 않을까 싶네요.


◆ DMB 노컷연예뉴스(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노컷TV http://www.nocut.tv
노컷뉴스 http://www.nocutnews.co.kr

tag·이상우,구세주,흑심모녀,조강지처클럽,나화신,연상녀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