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DMB노컷연예-6월10일 방송

2008-06-11 アップロード · 439 視聴

[노컷TV]지난 주말 있었던 드림 콘서트 현장 소식인데요. 대한민국 최고의 인기가수들이 총출동한 드림콘서트 현장, 지금 함께 가시죠.

청소년에게 꿈과 희망을 주기위해 개최된 2008 드림콘서트의 막이 드디어 올랐습니다.

한국영화가 불황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죠.
이런 악재를 벗어날 수 있는 건 연기파 배우들이 작품을 맡는 게 아닐까 싶은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연기파 스타들! 누가 있는지 모아모아 보았습니다.

6월 극장가에 성대결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영화 <섹스 앤더 시티>부터 <걸스카우트>, <무림여대생> 등의 영화들이 여심을 사로잡기 위해 출사표를 던졌다면, 서스펜서 스릴러 <해프닝>과 돌아온 터프 경찰 <강철중> 등은 남심을 공략하기 위해 나섰기 때문인데요.

올해 칸 영화제에서 최초 공개된 후, 전세계 영화인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영화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이 해외 판매에서도 호조를 보이고 있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요즘, 아줌마, 유부녀 팬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훈남 배우가 있습니다.

바로 SBS 주말 드라마 <조강지처 클럽>의 구세주 역으로 등장하고 오는 12일 개봉하는 영화 <흑심모녀>에도 출연하는 배우 이상우씨가 그 주인공인데요.

중국 쓰촨성 지진으로 한때 실종설이 나돌았던 중국 미녀 손요가, 지난 8일, KBS 2TV의 <미녀들의 수다> 녹화에 합류했습니다.

결혼 한달만에 불화설에 휩싸인 모델 겸 VJ 찰스가 사진을 통해 소문을 일축했습니다.

찰스의 매니저는 지난 주말 찰스의 미니홈피를 통해 <런던시각 5시 47분 현재 찰스 부부의 모습입니다>라는 제목으로 다섯장의 사진을 공개하며, 여섯 살 연하의 신부 한고운씨와 애정을 과시하는 찰스의 모습을 전했는데요.

한류스타와 일본 축구 영웅의 만남에 일본 열도가 들썩였습니다.

일본을 방문 중인 배용준씨가 지난 7일 오후 2시 일본의 축구영웅 나카타 히데토시의 자선 축구 경기에 참석한 것인데요.

배용준씨의 경기 참석은 나카타의 직접 초청으로 이뤄졌다고 해요.

앞서 드림콘서트 현장 소식을 전해드렸는데, 많은 스타와 팬들이 함께한 드림콘서트 현장에서 문제가 많았다고 하던데, 어떤 문제들이 있었나요.

드림콘서트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인기가수들이 총출동한 공연인데요. 그렇다보니 정말 많은 팬들이 몰려들었어요. 무려 5만여명이나 몰려들었는데. 많은 관객들이 몰리다보니 안전상의 문제가 있었습니다.

◆ DMB 노컷연예뉴스(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노컷TV http://www.nocut.tv
노컷뉴스 http://www.nocutnews.co.kr

tag·드림콘서트,개봉,찰스,손요,공효진,SS501,원더걸스,슈퍼주니어,소녀시대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 연예뉴스[전체]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