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CBS노컷뉴스-6월11일방송

2008-06-12 アップロード · 83 視聴

[노컷TV]형형색색의 돛을 단 요트들이 서해의 푸른 바다 물살을 힘차게 가릅니다. 요트대회에 참가한 각국 선수들은 파도와 바람을 점검하느라 여념이 없습니다.

광우병 국민대책회의는 정부가 국민들의 지속적인 요구인 쇠고기 재협상을 계속 무시할 경우정권 퇴진을 위한 범국민적 항쟁을 벌이겠다고 밝혔습니다.

미국 정부가 한국의 대규모 촛불시위와 이명박 대통령의 지지도 급락을 불러온한미 쇠고기 협상에 대해 ‘책임이 없다’고 밝혀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지난달 취업자 증가폭이 18만 천명에 그치는등 3개월째 20만명선 이하로 떨어지면서 3년여만에 최악을 기록했습니다.

외교통상부가 미국산 쇠고기 재협상은 불가능하다는 입장을 거듭 확인했습니다.

연일 이어지는 촛불집회에 대해 이명박 대통령이 착잡한 심경을 드러냈습니다.갈수록 늘어나는 집회 참가자는 곧 민심 이반 그 자체를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저소득층의 이동전화 요금 감면 폭이 크게 확대됩니다.방송통신위원회는 기초생활수급자의 경우 기본료와 통화료의 35%를 감면해주던 것을 앞으로 기본료는 전액면제 해 주고, 통화료는 50%를 감면해 주기로 했습니다

한나라당과 민주당의 원내사령탑이 내일 첫 회동을 갖고 쇠고기 문제와 국회 개원 문제 등을 논의합니다

화물연대가 모레 총파업을 예고한 가운데 운송을 거부하고있는 지역이 늘어나면서 물류대란이 점차 현실화 되고 있습니다.


◆ CBS 노컷뉴스(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노컷TV http://www.nocut.tv
노컷뉴스 http://www.nocutnews.co.kr

tag·이명박,화물연대,파업,운송,외교통상부,김종훈,미국,쇠고기,취업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노컷 종합뉴스[전체]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