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DMB노컷연예-6월12일 방송

2008-06-12 アップロード · 496 視聴

[노컷TV]요즘 극장가에서 거침없이 옆차기를 날리며 전세계 관객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영화 <쿵푸팬더>와 관련된 소식을 준비했는데요.

<쿵푸팬더>를 빛낸 두명의 코리안 스탭 전용덕씨와 제니퍼 여 넬슨씨가 한국을 방문했다고 해서 그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지금 만나보시죠.

9개월간의 드라마 대장정을 마친 이서진이 제일 먼저 하고 싶은 것은 연인 김정은과의 밀린 데이트였습니다.

MBC 드라마 '이산' 종방연에 참석한 이서진은 "김정은과 휴식하는 동안 밀린 데이트를 하고 싶고 말했습니다.

영화 ‘공공의 적’ 시리즈로 돌아온 배우 설경구, 그동안 남자다운 카리스마를 드러내는 역할을 주로 맡아온 그는 예전보다 많이 여유로워지고 부드러워졌다고 말했습니다.

손자뻘되는 '준'에게 설레는 마음을 갖게 되는 치매 할머니 역의 김수미의 노련함과 이다희, 이상우의 신인답지 않은 자연스러운 연기가 돋보입니다. 흑심모녀는 12일 개봉될 예정입니다. 

한류스타 송승헌과 연정훈이 MBC 드라마 '에덴의 동쪽'에서 만납니다.

공교롭게도 이들은 엇갈린 인생을 살아가는 형제로 등장해 이다해를 두고 갈등을 빚은 예정인데요.

'동거는 긍정적으로 생각하지만 결혼은 왠지 겁이 난다.‘

배우 최강희가 30대의 사랑과 결혼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털어놓았습니다.

최강희는 SBS 금요드라마 '달콤한 나의도시'의 야외 촬영장에서 결혼과 동거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는데요.

분위기있는 '훈남'은 내 이미지의 10%에 불과하다" 커피프린스 1호점을 통해 '훈남'으로 자리매김한 탤런트 이선균이 이미지 변신을 선언했는데요.

SBS 드라마 '달콤한 나의 도시' 야외 촬영현장에서 이선균은 자신을 있게 한 '훈남'의 이미지에 대해서 감사하지만 '훈남'으로 이미지가 굳어지는 것은 원치 않는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새 미니앨범으로 돌아온 남성듀오 원투를 만나고 왔습니다. 쇼케이스 현장에 다녀왔는데요. 함께 보시죠.

◆ DMB 노컷연예뉴스(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노컷TV http://www.nocut.tv
노컷뉴스 http://www.nocutnews.co.kr

tag·쿵푸팬더,이서진,이산,설경구,공공의적,흑심모녀,송승헌,최강희,이선균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 연예뉴스[전체]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