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2008부산기독교 사회복지 엑스포 발대식

2008-06-13 アップロード · 206 視聴

[노컷TV]부산기독교 복지사역 연합운동의 활성화를 위한 '2008부산기독교사회복지엑스포'가 오는 8월 개최를 앞두고 본격적인 준비체제에 들어갔다.

2008부산기독교사회복지엑스포(대회장 최홍준 목사) 조직위원회는 12일 오후 부산진교회에서 대회장단과 지도위원을 초청, 설명회를 겸한 발대식을 갖고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다짐했다.

대회장인 최홍준 목사는 인사말에서 "12제자 갈릴리의 그 촌부들을 통해서 세계를 뒤집으셨던 주님께서 부산교계를 하나로 묶어줄 것이다"며 "발대식에 참석한 이들로부터 부산을 뒤집어 성공적인 엑스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엑스포 설명에 나 선 조직위 사무총장인 안용운 목사는 "엑스포가 부산 기독교 사회복지사역의 총정리와 평가를 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복지사역을 통한 복음전도와 이웃사랑 실천 방향과 전략을 제시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웃을 품에 안고 희망 여는 한국교회'란 주제 표어로 부산기독교사회복지엑스포 조직위원회 주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오는 8월21일(목)∼23(토)일까지 호산나교회, 동서대학교, 경남정보대학 등에서 개최된다.

엑스포 기간에는 개막 및 폐막식 등 공식행사를 비롯해 교회사회복지실천 사례 발표, 기독교사회복지 학술대회, 기독교사회복지 전시행사, 참여행사 등 다채로운 행사가 치러진다.

또 사회복지 참여를 극대화하기 위해 1004헌혈운동과 다문화가정초청잔치 등도 마련된다.

◆ 부산 CBS 이강현 기자 hahoi@cbs.co.kr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노컷TV http://www.nocut.tv
노컷뉴스 http://www.nocutnews.co.kr

tag·기독교,사회복지,엑스포,부산,사역,최홍준,부산진교회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