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DMB노컷연예-6월13일 방송

2008-06-13 アップロード · 414 視聴

[노컷TV]지난 6월 10일 드라마 이산의 주역들이 종방연 파티를 함께하기 위해 한자리에 모였는데요.

이날 종방연 파티에서는 약 300일동안 함께한 이산의 출연자들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는 전달식이 이루어졌습니다.

원조 오빠 전영록씨가 새앨범으로 팬들곁으로 돌아왔습니다. 어떤 곡들이 있는지 쇼케이스 현장에서 확인할 수가 있었습니다.

최근 방송가에 '혼전동거'를 소재로 한 드라마가 줄을 잇고 있습니다. 남녀 주인공들의 동거장면은 극 중 결혼식 장면만큼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최근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의 모델로 발탁된 쥬얼리 서인영은 뉴욕의 본사 뿐 아니라 한국 지사 대표 클라우스 파스벤더로부터 '최적의 모델'이라는 극찬을 이끌어냈는데요.

두 번째 출산을 앞둔 영화배우 안젤리나 졸리가 쌍둥이 임신 사실을 처음 알게 됐을 당시의 심경을 밝혔습니다.

신성우는 MBC 새 일일시트콤 ‘저스트’로 생애 첫 시트콤 연기에 나서는데요. 신성우 외 드라마 ‘겨울새’에 출연했던 탤런트 윤상현과 ‘태왕사신기’에서 거침없는 카리스마를 드러낸 배우 김선경이 출연합니다.

신해철은 자신이 진행하는 SBS 러브FM '신해철의 고스트 스테이션'에서 '소녀시대 침묵사건'을 언급하며 거침없는 입담을 과시했습니다.

박탐희는 서울 모 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지인의 소개로 지난해 만난 두 사람은 신앙 안에서 사랑을 키워오다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6월 둘째주 연예가의 날씨 기나긴 혹한기를 거친 영화계가 차츰 따뜻한 봄기운이 몰려오고 있구요. 가요계도 잇단 가수들의 컴백 소식으로 기온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드라마계는 맑은 날씨 가운데 일부 구름이 끼었구요. 방송/TV계 역시 곳곳에 먹구름과 비소식이 있었습니다.

◆ DMB 노컷연예뉴스(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노컷TV http://www.nocut.tv
노컷뉴스 http://www.nocutnews.co.kr

tag·이산,종방연,전영록,동거,서인영,안젤리나졸리,신성우,신해철,소녀시대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 연예뉴스[전체]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