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DMB노컷연예-6월16일 방송

2008-06-16 アップロード · 470 視聴

[노컷TV]대한민국 음악계의 보석같은 록밴드죠. 자우림이 2년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왔습니다.

지난주 서울 광화문의 한 아트홀에서 7집 앨범 <루비 사파이어 다이아몬드> 발표 쇼케이스가 열렸는데요. 보석보다 빛나는 열정의 무대를 만나보시죠.

탤런트 김성은이 kbs TV 일일극 ‘돌아온 뚝배기’ 첫 주연으로 천방지축 왈가닥 혜경 역 맡았습니다.

애교와 푼수기질이 철철 넘치는 김성은은 원래격이 급하기 때문이라며 널름 혓바닥을 내미는 모습에서 사춘기 왈가닥 소녀를 보는 느낌인데요.

요즘 김성은은 데뷔 이래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습니다.

탤런트 정시아가 서울시 좋은 영화 감상회 홍보대사로 임명됐습니다.

서울시 관계자는 "정시아의 참신하고 친근한 이미지가 행사의 취지와 잘 맞는 것 같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홍보대사로 선정된 정시아는 "좋은 영화를 무료감상 할 수 있는 기회를 널리 알리는데 앞장 서겠다"고 말했습니다.

미남 배우 이동욱씨가 미 쇠고기 수입을 반대한다는 입장을 팬카페에 밝혀 화제가 됐었죠.

MBC 드라마 ‘달콤한 인생’ 촬영장에서 만난 이동욱은 미국 수입 쇠고기의 위험성을 환기시키는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글을 썼다”고 밝혔습니다.

KBS 일일 드라마 '미우나 고우나'를 통해 사랑받은 탤런트 한지혜가 MBC 드라마 '에덴의 동쪽을 차기작으로 결정했습니다.

'에덴의 동쪽' 출연진과 첫 대면식에 참석한 한지혜는 "송승헌, 연정훈, 박해진의 사랑을 한몸에 받는 지현 역을 맡았다고 말했는데요.

한지혜는 "지고지순하면서도 사랑에 열정적인 여성 역"이라며 "내면의 아픔을 간직한 인물이라 깊은 연기를 보여줘야 할 것같다고 밝혔습니다.

탤런트 이연희가 새 드라마 ‘에덴의 동쪽’ 달라진 연기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밝혔는데요.

'에덴의 동쪽 제작 출범식에서 만난 이연희는 성숙해진 모습으로 연기에 매진하겠다고 각오를 다졌습니다.

'왕의 남자' 이준익, '실미도' 강우석, '괴물' 봉준호. 이 세 감독은 천만 관객 흥행 신화를 이룬 감독이라는 공통점을 지니고 있는데요. 이들 감독이 동시에 컴백을 앞두고 있어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마이티 마우스의 정규 1집 타이틀곡 음원이 유출되 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마이티마우스의 1집 타이틀곡인 ‘에너지’가 13일부터 불법 유포자에 의해 급속도로
온라인에 유포되어 활동에 비상이 걸렸는데요.

호흡곤란증세로 활동을 잠시 못했던 원더걸스의 선미가 무대로 복귀했습니다. 다섯명의 멤버들이 모인 원더걸스는 음악프로그램에서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였는데요.

원더걸스의 멤버 선미는 지난주 한 언론사의 인터뷰 중 호흡곤란 증상을 보이며 쓰러졌었죠.

섹시아이콘 이효리가 컴백을 앞두고 최근 근황을 알렸는데요. 이효리는 14일, 자신의 팬카페에서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다며, 많은 부담감을 가지고 있다며 힘든 일상을 털어놓았습니다.

여가수들의 첫 번째 타자로 옥주현씨가 먼저 나섰는데요. 지난주 3집 ‘리마인드’를 발표한 옥주현씨는 김현철, 윤종신을 비롯해 브라운 아이즈의 윤건, 민영기 등 국내 최고의 작곡가들이 참여한 앨범을 발표했습니다.


◆ DMB 노컷연예뉴스(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노컷TV http://www.nocut.tv
노컷뉴스 http://www.nocutnews.co.kr

tag·자우림,루비사파이어사이아몬드,김성은,정시아,이동욱,한지혜,이연희,강우석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 연예뉴스[전체]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