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6월 셋째주 노컷시네마 - 박스오피스

2008-06-18 アップロード · 364 視聴

[노컷TV]뜨거운 여름이 시작된 것처럼 더운 날씨가 계속됐던 지난주!! 시원~한 극장으로 나들이를 나갔던 관객들은 어떤 영화를 봤는지 궁금하신가요?

영화 한편 보고싶은데, 뭘 봐야 좋을지 모르겠다구요? 그렇다면, 노컷시네마 영화순위에서 정보를 얻어보시는건 어떨까요? 먼저, 박스오피스부터 만나보시죠.

# 5위 인디아나 존스 - 크리스탈 해골의 왕국

가장 먼저 만나볼 박스오피스 5위 영화! 개봉 이후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4백만 고지를 눈앞에 두고 있는 <인디아나 존스 4>가, 이번 주에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기대했던 것에 비해 재미있다는 평과 그렇지 못하다는 평이 엇갈리고 있지만 66세의 노장 헤리슨 포드가 보여주는 파워는 정말 대단한 것 같네요.
박스오피스 5위! <인디아나 존스 - 크리스탈 해골의 왕국>입니다.

# 4위 섹스 앤더 시티

재미가 있네 없네~ 말이 많은건 이 영화도 마찬가집니다.
화제의 드라마를 스크린으로 옮겨 전세계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킨 영화! <섹스 앤더 시티>인데요. 아무리 말이 많아도~ 뉴욕 미녀 4인방의 화려한 패션과 입담!
거침없는 라이프 스타일에 반한 팬들은 여전히 그녀들을 주목하고 있습니다.
여성팬들을 여전히 극장에 모으며 <섹스 앤더 시티>!! 박스오피스 4위를 차지했네요.

# 3위 해프닝

<식스센스> 이후 영화에 반전 강박증을 보이고 있다는 샤말란 감독이 오랜만에 선보인 작품이 있습니다.
개봉 이전까지 하이라이트 외에는 시사회조차 없이 일절 정보를 공개하지 않아 더큰 궁금증을 모은 바 있는 영화 <해프닝>이 바로 그 작품인데요.
미국 밖 세계 시장에서는 큰 인기 모으며 1위를 달리고 있다고 합니다만 미국과 한국에서는 약간~ 부진한 성적을 보이고 있네요. <해프닝>... 박스오피스 3위입니다.

# 2위 인크레더블 헐크

주인공의 내적인 고뇌보다는 괴물의 괴력과 액션이 더 초점을 맞춰 더 좋다는 평도 있고, 아쉬움이 남는다는 평도 있습니다.
하지만, 제작사 뿐만 아니라 주연과 조연 배우들을 모두 물갈이하며 업그레이드된 녹색 괴물의 파워를 보여주겠다고 나선 영화!! <인크레더블 헐크>의 인기는 여전히 대단하네요~ 미국에서는 개봉 첫주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고 하구요.
한국에서는 박스오피스 2위를 차지했습니다.

# 1위 쿵푸 팬더

그렇다면, 본토인 미국에서 박스오피스 1위로 데뷔한 녹색괴물 헐크를 누르고 한국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주인공은 누굴까요? 그는 바로 몸치 판다 <쿵푸팬더>입니다.
벌써 240여만 관객을 동원하며 개봉 첫주에 이어 2주 연속 박스오피스 정상에 올랐는데요. 일주일에 백만 이상씩 동원하는 <쿵푸팬더>의 위력~ 대단하네요~


◆ DMB 노컷연예뉴스(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노컷TV http://www.nocut.tv
노컷뉴스 http://www.nocutnews.co.kr

tag·인디아나존스,섹스앤더시티,헐크,쿵푸팬더,영화,개봉,박스오피스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