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6월 셋째주 드라마계- 인기 사극 이산 종영

2008-06-20 アップロード · 319 視聴

[노컷TV]인기 월화 사극 <이산>이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막을 내렸습니다.

그런데, 장장 9개월동안 월화 드라마를 평정했던 <이산>이 떠나면서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 세편의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일단 MBC보다 한주 먼저 새 드라마를 선보인 KBS와 SBS의 경쟁부터 치열합니다.

KBS는 에릭이라는 스타를 내세워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퓨전사극 <최강칠우>를 선보였는데요.

처음으로 사극에 도전하는 에릭씨의 연기력에 대한 논란이 제기되면서 SBS 새 드라마 <식객>과의 첫대결에서 패했구요. 구름이 몰려오고 있습니다.

반면, 김래원, 권오중, 최불암 등의 베테랑 배우들이 보여주는 명연기와 화려한 음식의 향연... 영상미를 앞세운 SBS 새 월화극 <식객>은 쾌조의 스타트를 보이며 해가 반짝이고 있네요.

한동안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한류스타들의 브라운관 복귀가 속속 확정되면서 국내 뿐 아니라 중국 팬들의 관심도 뜨거운데요.

<가장 기대되는 남자스타와 드라마>에서 <그들이 사는 세상>이라는 작품으로 송혜교씨와 함께 복귀를 하는 현빈씨가 1위를 차지하며, 기온이 상승하고 있구요.

<대물>로 돌아오는 권상우씨와 <일지매>로 안방 극장을 장악한 이준기씨가 각각 2, 3위를 차지하며 역시 기온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이밖에도 현재 홍콩에서 드라마 촬영 중인 송승헌씨와 5년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한다는 소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병헌씨 역시 기대를 모으면서 맑은 날씨를 보여주고 있네요.

현재 이병헌씨는 <놈놈놈>이라는 영화로도 세계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죠.


◆ DMB 노컷연예뉴스(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노컷TV http://www.nocut.tv
노컷뉴스 http://www.nocutnews.co.kr

tag·이산,종영,마지막회,식객,최강칠우,그들이사는세상,송혜교,대물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