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이수경, 냉철한 변호사 역할에 도전

2008-06-23 アップロード · 344 視聴

[노컷TV]대중이 기억하는 이수경의 얼굴은 크게 두가지입니다.

MBC 시트콤 소울메이트에서 결혼을 약속한 남자와 진정으로 사랑하는 남자 사이에서 방황하던 청춘 수경의 이미지, 그리고 KBS 주말드라마 며느리 전성시대에서 야무지고 애교 철철 넘치는 신세대 며느리 미진의 모습입니다.

그런데 이수경이 달라졌는데요. 애교 넘치고 사랑스러운 역할을 고수했던 그녀가 가장 냉철한 직업인는 ‘변호사’역할에 도전하기 때문입니다.

이수경은 MBC 새 수목드라마 ‘대한민국 변호사에서 변호사 우이경 역할로 연기변신을 꾀할 계획입니다.

그녀는 “대한민국 변호사’의 우이경은 스스로 상황을 헤쳐 나가는 인물로 지금까지와는 다른 역할을 맡았다는 생각에 부담감이 크다고 말했습니다.

이수경이 맡은 우이경은 대형로펌 경리로 로펌의 신입변호사 변혁과 동거생활을 하며 사랑을 약속합니다. 하지만 연인의 배신에 보란 듯 사법고시에 합격해 변호사가 된 입지전지적인 인물인데요.

이수경은 우리 드라마는 소재가 법정일 뿐 밝고 재미있는 이야기가 주를 이룬다며 보다 친근하고 밝은 변호사를 보여드리겠다고 밝혔습니다.

변호사 역할을 위해 이수경은 ‘엘리맥빌’ 등 다수의 법률 관련 드라마를 시청하는가 하면서 법정 분위기를 느껴보기도 하는데요.

왈가닥 며느리에서 변호사로 변신한 이수경씨, 법정에서 얼마나 냉철하고 사프한 모습으로 그려질지 기대가 되네요.


◆ DMB 노컷연예뉴스(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노컷TV http://www.nocut.tv
노컷뉴스 http://www.nocutnews.co.kr

tag·이수경,소울메이트,며느리전성시대,변호사,대한민국 변호사,로펌,돈거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