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사생활이 궁금한, 신비주의 컨셉의 스타들

2008-06-24 アップロード · 502 視聴

[노컷TV]스타에게는 두가지 마케팅이 있습니다.
대중에게 친숙히 다가오는 스타들과, 어디서 무얼하는지 도무지 알 수가 없는 신비주의 스타들이 있는데요. 바라만 봐야되는, 사생활이 궁금한 스타들을 모아보았습니다.

# 서태지

먼저 신비주의 하면 이분이 제일 먼저 떠오르죠!
바로 서태지씨입니다. 최고의 인기를 누릴 때 은퇴를 해버리더니 간간히 솔로 앨범을 내놓곤 모습을 보이지 않았던 서태지! 일본에서 활동한다는 소문이 돌고, 또 곧 새 앨범을 발매한다는 기대감만 들게 하는데요, 서태지씨! 지금 어디서 무얼하는지
정말 궁금합니다. 컴백 홈~ 빨리 해주세요!

# 이영애

또 여자배우 하면 신비로운 눈빛을 갖고 있는 이영애씨인데요. 브라운관에선 대장금!
스크린에선 친절한 금자씨 이후, CF활동 외에 별다른 활동을 갖지 않는 이영애씨.
변신에 변신이 가능한 배우이기 때문에 다음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도 많이 궁금한데요. 꽁꽁 숨어있지 말고 어서 빨리 모습을 보여주세요.

# 원빈

또 의가사 제대를 한 원빈씨의 소식도 궁금해지죠.
재활치료를 너무 해서 그런지 몸이 근육으로 빵빵해 졌다고 합니다. 활동계획은 아직까지 없다고 밝혔는데, 운동만 하지 말고 잘생긴 얼굴! 환상의 연기력! 어서 빨리 보여주세요!


# 전지현

찰랑찰랑 검은 긴 생머리의 비밀이 궁금해지는 전지현씨도 있죠. 현재 헐리우드에서 열심히 촬영에 한창인 전지현씨! 그곳에서도 가까이 다가갈 수 없는 고고한 매력을 내뿜고 있을지 최근 근황이 궁금해지는데요.

# 김태희

또 요즘 심하게 허리를 돌리고 있는 김태희씨입니다. 서울대라는 따라갈수 없는 학벌때문인지 그녀에게는 일단 100m정도의 벽이 있는데요. 지적이면서도 왠지 앙칼질 것 같은 매력을 뿜어내는 그녀가 요즘 심하게 허리를 돌리면서 약간은 가까워 진 것 같지만 여전히 다가갈수 없는 김태희! 저에게좀 다가와 주시기 바랍니다. 저도 알고보면 괜찮아요.

# 정우성

조각같은 외모를 가지고 있는 정우성씨!몇 년째 사귄다는 지고지순한 여자친구가 있다며 자신에 대한 사적인 감정은 일단 포기를 권하는데요. 요즘 별 활동을 안하고 있는 정우성씨!
반짝 반짝 빛나는 외모! 팬들에게 더욱더 가까이 왔으면 합니다.

이렇게 신비로워서 바라만 봐야하는 스타들이었는데요. 사랑을 받는 스타이기 전에
대중들의 동경을 받는 스타들이 되었으면 합니다.
지금까지 스타닷컴 신비주의 스타들이었습니다.


◆ DMB 노컷연예뉴스(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노컷TV http://www.nocut.tv
노컷뉴스 http://www.nocutnews.co.kr

tag·서태지,이영애,원빈,전지현,김태희,정우성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