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유진,부천영화제 홍보대사 '피판 레이디' 선정

2008-06-25 アップロード · 276 視聴

[노컷]유진(27)이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집행위원장 한상준)의 홍보대사인 '피판 레이디(PiFan lady)'에 선정됐다.

24일 오후 서울 태평로 코리아나호텔에서 열린 '부천영화제' 공식기자회견에 참석한 유진은 "홍보대사로 선정돼 아주 영광스럽고 기쁘다"며 "길지않은 기간이지만 최선을 다해 영화제를 홍보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 유진은 "영화제 홍보대사로 활동하면서 평소에 보기 힘든 영화를 많이 보게될 것 같다"며 "영화를 많이 보며, 더 좋은 배우가 되기 위해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부천영화제'의 한상준 집행위원장은 "세계적으로 대중영화에 대한 중요성과 중심 트랜드가 바뀌고 있다"며 "마니아층의 장르영화 중심이였던 부천영화제에 대중성을 강화하기 위한 고민을 많이했다"고 말했다.

이어 한 위원장은 "'부천영화제' 같은 큰 규모의 영화제라면 마니아층과 일반대중 모두를 만족시킬수 있을 것"이라며 "올해의 부천영화제에는 대중성이 강화된 영화들로 프로그램을 채웠다"고 덧붙였다.

한편 올해로 12회째를 맞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는 39개국 205편의 영화가 출품되었으며, '사랑, 환상, 모험'을 주제로 오는 7월 18일 부터 27일까지 열흘간 복사골 문화센터, CGV 부천8, 프리머스 시네마 소풍 등 부천시내에서 치러질 예정이다.

◆ 노컷뉴스 영상취재팀 이창준 기자 gonddle@cbs.co.kr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노컷TV http://www.nocut.tv
노컷뉴스 http://www.nocutnews.co.kr

tag·Pifan,유진,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비판레이디,홍보대사,영화,부천영화제,영화제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