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재향군인회 "이명박 정부 보수기치 높이 들어야"

2008-06-25 アップロード · 124 視聴

[노컷]재향군인회가 촛불집회를 거짓 날조된 쇠고기 괴담에서 비롯된 반정부집회로 규정하고 나서 파장이 예상된다.

대한민국재향군인회 박세직 회장은 25일, 제 58주년 6.25기념식장 대회사에서 "(친북 반미를 외치는 이들이) 거짓 왜곡 날조된 쇠고기 괴담을 퍼뜨려 촛불시위에서 반미를 부르짖고 이명박 정부 타도를 외치고 있다"며 "그것도 모자라 국법을 집행하는 경찰차를 탈취 점거해 무작정 폭력성 집회를 강행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박 회장은 이어 "보수의 힘으로 좌파정권을 종식시킨 현 이명박 정부는 마땅히 보수의 기치를 높이 들어야 한다"며 "정부는 하루 속히 북한 김정일 체제를 옹호하고 그들의 지령에 움직이는 친북 좌파들의 잘못을 회개시켜야 한다"고 덧붙였다.

특히 이날 개회사에는 박 회장은 일부 시민 사회단체들을 반국가, 반미단체로 규정해 논란을 빚고 있다.

박 회장은 "전교조 일부 교사들이 어린 학생들을 속여 참교육이라는 미명 하에 우리를 도운 미국을 통일을 방해한 주적으로 음해하고 매도하고 세뇌했다고 주장했다.

박 회장은 이어 "반국가, 반미사상에 물든 학생과 젊은이들이 민주노총에 가입해 과격 시위를 주도하고, 전국 공무원노조에 들어가 공무원 사회를 교란하고 사정기관의 요원이 되어 친분 좌파를 옹호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 회장은 끝으로 "그동안 좌파정권에 의해 소외되고 무력화된 대공 공안기관의 기능을 회복하고 국가보안법을 엄정히 적용하여 이 나라를 바르게 세워야 한다"는 말로 대회사를 마무리했다.

◆ CBS사회부 강현석 기자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노컷TV http://www.nocut.tv
노컷뉴스 http://www.nocutnews.co.kr

tag·재향군인회,이명박,정부,보수,진보,군인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