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6월 넷째주 노컷시네마 - 박스오피스

2008-06-25 アップロード · 416 視聴

[노컷TV]지난주 노컷시네마에서는 우리의 <강철중>이 예매순위 1위를 차지하면서, 침체된 한국 영화에 오랜만에 희망의 빛을 선사했었죠.
그렇다면, 이런 희망 신호가 박스오피스로도 이어졌을까요?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 5위 섹스 앤더 시티

혹자는 못생긴 여자들이 명품 옷 입고 나와 수다만 떠는 얘기라며 혹평을 하기도 합니다만, 뉴욕 미녀 사총사의 기세는 당당합니다.
<섹스 앤더 시티> 개봉 이후 꾸준히 사랑받으며 이번주에도 베스트 5 자리를 지키고 있는데요. 이번주 박스오피스 5위!! 영화 <섹스 앤더 시티>입니다.

# 4위 겟 스마트

계속해서 박스오피스 4위입니다. 60년대 동명의 텔레비전 시리즈를 영화화하고,
세상을 구하러 온 2인자의 거침없는 무한도전을 그린 코믹 액션 영화죠.
<겟 스마트>가 차지했는데요. 이 영화가 미국에서는 개봉 첫주에 팬더와 헐크를 모두 누르고 박스오피스의 승자가 됐다고 하네요.

# 3위 인크레더블 헐크

미국 본토에서는 어떨지 몰라도 한국에서는 녹색 괴물의 인기가 코믹 액션물보다 한수 윕니다. 이번주 박스오피스 3위!! 다시 돌아온 녹색 괴물~
<인크레더블 헐크>가 차지했네요. 하지만, 개봉 첫주였던 지난주에는 박스오피스 2위를 차지하고, 이번주에는 3위를 차지한 <인크레더블 헐크> 기대를 모았던 것에 비해 흥행 성적은 다소 떨어지는 듯 합니다.

# 2위 쿵푸 팬더

이번에는 개봉 이후 단 한번도 1위 자리를 내놓지 않았던 박스오피스의 달인!! 쿵푸 팬더님을 모셔보겠습니다. 박스오피스 1위만 하셨다는게 사실입니까?
아니요~ 이번주에는 2위로 밀려났습니다. 아니 이게 웬일입니까~
적수가 하나도 없을 것 같던 몸치 판다에게도 강력한 상대가 나타난걸까요?
아무튼 <쿵푸 팬더>!! 이번주에는 박스오피스 2위로 밀려났습니다.

# 1위 강철중

그렇다면, 박스오피스의 달인 팬더를 2위로 밀어내며, 당당히 1위를 차지한 어마어마한 적수는 누굴까요~ 그건 바로! 화려하게 귀환한 돌아이 형사!! 강철중입니다. 개봉 첫날에만 20만이 넘는 관객을 기록하고 개봉 4일만에 백만 관객을 돌파한 우리의 <강철중> 형사!!!
오랜만에 한국 영화 침체에 돌파구를 마련하며 이번주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네요!!


◆ DMB 노컷연예뉴스(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노컷TV http://www.nocut.tv
노컷뉴스 http://www.nocutnews.co.kr

tag·박스오피스,영화,강철중,섹스앤더시티,겟스마트,인크레더블헐크,쿵푸팬더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