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2008년 상반기 연예계 사건사고 총결산

2008-06-27 アップロード · 1,168 視聴

[노컷TV]# 나훈아 괴담

올해 초에 연예계를 가장 시끄럽게 했던 뉴스는 나훈아씨를 둘러싼 괴소문들이었는데요. 나훈아씨가 갑자기 공연도 취소하고 잠적을 하는 바람에 해외 도피설, 조폭 폭행설, 여배우와의 염문설까지 각종 루머의 주인공이 되었죠.이렇듯 루머가 심각한 상황까지 커지고 있을 때, 연예가에서는 이런 루머를 일축시킬 사람은 오직 나훈아씨 본인밖에 없다는 반응이 나오고 있었는데요.드디어 참다못한 나훈아씨가 갑자기 기자회견을 마련하고 자신을 둘러싼 온갖 의혹을 밝혀내고자 했습니다.

# 최민수 노인 폭행

2008년 연예계에서 벌어진 쇼킹한 사건 두 번째는 배우 최민수씨의 노인 폭행 사건입니다. 지난 4월, 최민수씨는 서울 이태원동에서 70대 노인을 폭행하고 자동차에 매단 채 질주를 한 혐의로 불구속 입건, 조사를 받았는데요.이 사건으로 최민수씨는 국민들 앞에 무릎을 꿇고 사죄를 했구요. 컨테이너 박스와 산속에서 칩거를 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극장에서 가족과 함께 영화도 관람하고 나들이를 하는 모습이 목격돼 또한번 화제를 모으고 있기도 합니다.

# 노홍철 피습사건

세 번째 충격 뉴스는 무한도전의 퀵마우스 노홍철씨의 피습 사건입니다.지난 2월 정신질환이 있는 20대 남자 김모씨가 노홍철씨의 집앞에서 피습을 해, 노홍철씨는 전치 3주의 상처를 입었는데요.그래도 피습 직후 자신의 몸보다 피의자를 먼저 챙기는 모습이 CCTV에 찍히고, 이 영상이 공개되면서 네티즌들의 칭찬이 이어졌죠.또, 입원 후에도 밝은 웃음을 잃지 않는 모습을 보여줘서 역시 노홍철이라는 칭찬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비록 사실과 다르다고 공식 해명을 하긴 했지만, 지난 5월 전 스타일리스트와의 임금 착취 공방으로 이미지에 타격을 입기도 했네요.

# 터틀맨, 먼데이키즈 김민수 죽음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연예계는 스타들의 갑작스런 죽음으로 눈물바다가 되는 일이 있었습니다. 혼성그룹 거북이의 터틀맨, 고 임성훈씨와 먼데이키즈의 고 김민수씨인데요. 터틀맨은 지난 4월 2일 급성 심근 경색으로 인한 심장 마비로 자택에서 사망했구요. 남성듀오 먼데이키즈의 김민수씨는 지난 4월, 오토바이 교통사고로 운명을 달리했습니다.

# 스타들의 파경

많은 스타들이 행복한 결혼을 하며 웃지만 언제나 그렇듯 파경 소식을 전해오는 스타들도 있습니다. 올해도 지난 1월 명세민, 강호성 부부의 파경 소식부터 김진우, 김준희 부부의 이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이들이 안타까워했는데요. 특히 김진우, 김준희 부부는 평소 잉꼬부부 사이를 자랑해온터라 더욱더 큰 충격을 주기도 했습니다.

◆ DMB 노컷연예뉴스(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노컷TV http://www.nocut.tv
노컷뉴스 http://www.nocutnews.co.kr

tag·연예인,사건,사고,상반기,결산,먼데이키즈,터틀맨,파경,명세빈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조정은
2008.07.25 15:55共感(0)  |  お届け
터틀맨 임성훈 죽다니...... 목숨아 언타까워여. 저그거보고 울었어요.
ㅠㅠ삭제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