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눈에는 눈, 이에는 이 쇼케이스

2008-07-02 アップロード · 123 視聴

[노컷]개봉을 30일 앞둔 영화 '눈에는 눈 이에는 이'의 D-30 와이드 쇼케이스가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렸다.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두 남자의 숨막히는 승부가 벌어지는 영화 '눈에는 눈 이에는 이'에서 광적인 승부욕으로 일찌감치 머리가 하얗게 세버린 지독한 성격의 백반장 역의 한석규가 극중 인물을 연출하기위해 백발이라는 파격적인 스타일 변신을 시도했다.

한석규는 "이번에는 제가 (캐릭터를) 세게 하고 싶었다"며 "제가 말랑한 이미지·멜로 이미지가 있어 개인적으로 이 이미지와는 다른 모습 보일때 카타르시스를 느낀다"며 극중 자신의 캐릭터인 지독한 성격의 백반장에 대한 애정을 아끼지 않았다.

생애 처음으로 백발 염색을 시도한 한석규는 "세 작품 전부터 새치가 많은 백발의 인물 하고 싶었다."며 "영화'눈에는 눈 이에는 이'에서 백반장이라는 적절한 인물을 맡게 돼서 스타일을 바꿔봤다"며 스타일 변신의 배경을 밝혔다.

한석규는 또 "곽감독에게 '머리를 꼭 백발로 하고 싶다' 했을 때 곽감독은 난감해 했지만 책임지고 잘해 보겠다고 밀어 붙였다"며 "결과적으로 나쁘지 않았다"라며 스타일 변신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다.

한 인터뷰에서 '차승원(안현민 역)을 생각하면 머리를 염색할 수 밖에 없었다'고 말한 것과 관련한 질문에 한석규는 "농담이었다"며 "승원이 멋있잖아요"라고 답했다.

한편 5년간 준비해온 안현민(차승원 분)의 거대한 복수 프로젝트에 말려든 전설적인 형사 백반장(한석규 분)가 펼치는 도심 한복판의 숨막히는 승부가 벌어지는 영화 '눈에는 눈 이에는 이'는 오는 31일에 개봉할 예정이다.

◆ CBS 노컷뉴스 영상취재팀 김송이 기자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노컷TV http://www.nocut.tv
노컷뉴스 http://www.nocutnews.co.kr

tag·한석규,,쇼케이스,연예인,,영화,차승원,형사,개봉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