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2008-07-17 アップロード · 141 視聴

노컷TV]지난 주말 있었던 특별한 시상식 소식을 준비했습니다.
미니홈피로 잘 알려진 사이트에서 한달동안 미니홈피 배경음악으로 가장 많은 판매고를 올린 가수에게 상을 주는 뮤직어워드인데요.

지금 그 현장으로 함께 가시죠.

가수 성시경이 오는 7월 1일 현역으로 군에 입대합니다.

성시경은 이날 강원도 춘천 102보충대로 입소해 5주간의 기초 군사훈련을 받고 자대 배치를 받는데요.

성시경의 소속사 관계자는 “ \\\\\\\\\\\\\\\"씩씩하게 군 복무를 마치고 2년 후 새로운 모습으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탤런트 한효주가 톱스타만을 모델로 기용해 온 \\\\\\\\\\\\\\\'맥심\\\\\\\\\\\\\\\' 커피광고의 새 얼굴로 발탁돼 조인성과 호흡을 맞출 예정입니다.

한효주의 이번 \\\\\\\\\\\\\\\'맥심\\\\\\\\\\\\\\\' 광고는 짝사랑의 설렘을 갖게 한 조인성과 커피 한잔을 통해 마음을 전한다는 따뜻한 내용을 담고 있는데요.

\\\\\\\\\\\\\\\'맥심\\\\\\\\\\\\\\\' 광고 관계자는 \\\\\\\\\\\\\\\"한효주가 지금까지 보여줬던 청순함이 이번에 선보이려는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밝혔습니다.

가수 이효리가 최근 3집 앨범 분위기를 알리는 포스터를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이효리는 윗옷을 벗고 목에 걸친 운동화로 가슴만 가린 채 모습을 드러냈는데요.

이효리는 당당하고 도발적인 표정을 지어 화제를모으고 있습니다.

가요계 \\\\\\\\\\\\\\\'공공의 적\\\\\\\\\\\\\\\'으로 떠오른 \\\\\\\\\\\\\\\'왕비호\\\\\\\\\\\\\\\' 윤형빈이 문희준과 한 무대에서 만났습니다.

\\\\\\\\\\\\\\\'왕비호\\\\\\\\\\\\\\\' 윤형빈은 케이블 채널 엠넷 \\\\\\\\\\\\\\\'문희준의 음악반란\\\\\\\\\\\\\\\'에서 그룹 오버액션 리더로서 문희준을 만났는데요.

윤형빈은 \\\\\\\\\\\\\\\'왕비호\\\\\\\\\\\\\\\' 캐릭터를 처음 선보일 때 문희준을 발판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SS501의 리더 김현중이 일본 만화 \\\\\\\\\\\\\\\'꽃보다 남자\\\\\\\\\\\\\\\'를 원작으로 하는 동명의 한국판 드라마에 주인공으로 출연할 전망입니다.

남성 듀오 \\\\\\\\\\\\\\\'듀크\\\\\\\\\\\\\\\' 출신 가수 김지훈이 웨딩사진과 함께 신부를 공개했습니다.

최근 공개된 사진 속에서 신부 이종은씨는 탤런트 분야의 매니지먼트 업무를 봐온 연예관계자로 신인 탤런트 한채아의 매니저로 활약하기도 했는데요.

웨딩촬영 관계자는 \\\\\\\\\\\\\\\"\\\\\\\\\\\\\\\'부부는 닮는다\\\\\\\\\\\\\\\'라는 말을 증명이라도 하듯 촬영 당일 비슷한 외모로 스태프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대중에게 친숙히 다가오는 스타들과, 어디서 무얼하는지 도무지 알 수가 없는 신비주의 스타들이 있는데요. 바라만 봐야되는, 사생활이 궁금한 스타들을 모아보았습니다.

올 여름, 그동안 많은 기대를 모았던 대작들이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요. 규모가 큰 대작들은 많은데, 멜로 영화는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올 여름 개봉되는 한국영화들을 보면 <강철중, 크로싱, 좋은놈 나쁜놈 이상한놈, 눈에는 눈 이에는 이, 님은 먼곳에, 신기전> 등 스릴러, 액션, 전쟁 드라마 등 규모가 큰 대작들이 대부분인데요.

계절적인 특성 탓이 있기도 하겠지만 예년에 비해 눈에 띄게 로맨스 함량이 줄어들었습니다.

tag·interface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노컷|정치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0:47

공유하기
test
8年前 · 783 視聴

00:47

공유하기
test\\\'test\\\'test
8年前 · 96 視聴
Test
8年前 · 141 視聴

02:02

공유하기
test
8年前 · 474 視聴

01:37

공유하기
[test]짧은제목
8年前 · 52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