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최수종-이덕화,'전설의 고향'서 연기대결

2008-08-01 アップロード · 728 視聴

[노컷]KBS드라마 '대조영'(연출 김종선· 극본 장영철)에서 대조영과 설인귀로 라이벌 연기를 펼쳤던 최수종(46)과 이덕화(56)가 KBS 수목드라마 '전설의 고향'(CP 한철경)서 다시 한번 연기대결을 선보인다.

단막극 형식으로 방송되는 '2008 전설의 고향'에서 최수종은 8월 13일 방송되는 '사진검의 저주'편에, 이덕화는 8월21일 방송되는 '기방괴담'에 출연하게 된 것.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에서 열린 KBS 수목드라마 '전설의 고향'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최수종은 "'좋은 감독· 배우들과 같이 일하게 됐다"며 "단막극을 부활시키고 싶은 취지에 처음으로 '전설의 고향'에 출연하게 됐다"는 소감을 밝혔다.

최수종은 이어 "'전설의 고향'이 여름철 특집으로 방송되지만 단막극 형식을 띄고 있어 시청자들이 재미와 흥미를 더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현재 대하드라마와 미니시리즈가 주류를 이루고 있지만 단막극에 더욱 많은 감독과 배우들이 좋은 작품을 만들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덕화는 "요즘은 '전설의 고향' 외에도 다른 공포물들이 많아 공포에 대해 시청자들이 많이 무감각해졌다"며 "이번 '전설의 고향'은 공포보다는 훈훈한 이야기를 많이 담았다"고 전했다.

한편 최수종, 이덕화, 안재모, 재희, 사강 등의 스타군단이 총출동하는 KBS 수목드라마 '전설의 고향'은 8월 6일 대명사 '구미호'편을 시작으로 28일까지 8편의 단막극을 선보인다.

◆ 노컷뉴스 영상취재팀 이창준 기자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노컷TV http://www.nocut.tv
노컷뉴스 http://www.nocutnews.co.kr

tag·최수종,이덕화,연기자,텔런트,전설의 고향,연기,안재모,재희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94967166
2008.08.22 19:44共感(0)  |  お届け
담아 갑니다~삭제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