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행운의 GK' 정성룡 몸 상태 최고...승리로 보답

2008-08-05 アップロード · 324 視聴

[노컷]지난 27일 수원에서 열린 올림픽대표팀 코트디부아르의 평가전에서 골킥으로 골을 터뜨려 올림픽대표팀의 상승계보를 잇게 해준 ‘행운의 골키퍼’ 정성룡이 베이징 올림픽 입성을 앞두고 소감을 전했다.

3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축구대표팀과 함께 베이징으로 입성하는 정성룡은 “긴장도 좀 되지만 중요한 올림픽을 앞두고 설렘이 더 크다”며 “지금부터 잘 준비해야한다고 생각한다”고 심경을 밝혔다.

올림픽 대회를 앞두고 “현재 몸 상태와 기분은 최고”라며 “평가전 3경기 하면서 자신감이 많아졌다. 이 자신감으로 대회를 잘 치르겠다”고 덧붙였다.

호주 평가전에서 수비력 불안이라는 지적에 대해서는 “공격쪽에서 잘 해주고 있지만 수비쪽에서 많이 좋았지만 아직은 부족해도 어제까지 수비력 준비 잘했고, 또 가서도 연습하면 좋아질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정성룡은 “카메룬 전을 비롯해 많은 경기가 있는데 팬들이 응원해 준다면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며 팬들의 관심과 응원을 부탁했다.

한편 올림픽 축구대표팀은 이날 오후 4시경 중국 현지에 도착, 곧바로 현지적응에 돌입할 계획이다.

◆ CBS 노컷뉴스(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노컷TV http://www.nocut.tv
노컷뉴스 http://www.nocutnews.co.kr

tag·정성룡,승리,,보답,축구,골기퍼,자신감,코트디부아르,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노컷|스포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