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화제의 개봉영화 다찌마와 리, 눈에는 눈 이에는 이

2008-08-08 アップロード · 775 視聴

[노컷TV]한국영화계에서 B급 영화를 많이 만든 류승완 감독이 '다찌마와 리-악인이여 지옥행 급행열차를 타라'를 제작해 코믹 액션영화로 관객들을 찾아갑니다.

또한 한석규, 차승원 주연의 '눈에는 눈, 이에는 이'는 개봉 5일만에 백만명을 돌파하는 등스타일리쉬한 영화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새로나온 영화, 윤 홍근기자가 소개합니다.

B 영화인 '다찌마와 리-악인이여 지옥행급행열차를 타라'가 코믹 액션을 선보입니다.

유승완 감독이 연출을 맡은 이 영화는 임원희, 공효진, 박시연, 류승범등이 가세해 비밀 스파이 다찌마와 리가 사라진 일급 기밀 문서를 찾기 위해서 세계 전역을 넘나들며 펼치는 코믹 첩보전을 그리고 있습니다.

INS> 류승완 감독(23분 37초---23분 44초)"세계 각국을 돌아다니면서 벌이는 동양첩보 영화죠, 오리엔탈 스파이 뮤비...."

독립투사역의 임원희는 과장된 액션에 강렬한 눈빛과 2대 8 가르마, 너털웃음 등으로 ‘다찌마와 리’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찌마와 리를 두고 삼각 로맨스를 펼치는공효진과 박시연, 두 여배우들의 섹시함의 대결도 볼거리입니다.

공효진은 완벽한 변신술을 자랑하는 금연자역으로 칼 같은 냉철함과 과감한 액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박시연은 섹시함과 청순함을 동시에 지닌 본드걸 ‘마리’로 변신해 여성스파이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습니다.

저작권 문제로 난항끝에 개봉한 다찌마와 리가 관객들에게 어떤 평가를 받을지 기대가 됩니다.또 하나의 기대작 '눈에는 눈, 이에는 이'가 가세합니다.

대낮 서울 도심 한복판, 수 십억 현금 수송차량 강탈 사건에 이어 제주도 공항에서 600kg 금괴가 연기처럼 사라집니다. 초반 속도감있는 자동차 추격씬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한석규·차승원 이라는 베테랑 톱스타들이 주연을 맡아 못 말리는 연기열정이 캐릭터에 고스란히 녹아있습니다.

전설적인 형사 백반장역의 한석규는 백발 헤어스타일로 파격 변신했고, 천재적 지능범의 안현민 역의 차승원은 백반장의 이름을 사칭해 완전범죄를 성공시킵니다.

분노한 백반장은 안현민의 아지트를 급습하지만 안현민은 번번히 백반장의 그물망을 빠져나갑니다.

승자를 알 수 없는 숨막히는 대결을 그린 스릴러물, '눈에는 눈 이에는 이'가 한국영화의 자존심을 살릴 흥행의 주역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 CBS 노컷뉴스(노컷TV) 채승옥PD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노컷TV http://www.nocut.tv
노컷뉴스 http://www.nocutnews.co.kr

tag·영화 ,류승범,공효진,다찌마와 리 ,눈눈이이,한석규,차승원,곽경택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문화/예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1:14

공유하기
[노컷]제4회 부산불꽃축제
8年前 · 6,470 視聴

02:58

공유하기
2008 부산불꽃축제 전야제
8年前 · 2,710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