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필리핀 교통사고..목사 등 한국인 10명 사망

2008-08-29 アップロード · 1,444 視聴

[노컷TV]이 모든게 꿈이었으면,, 필리핀에서 날아온 믿을 수 없는 사고소식에 유가족들이 비통해하고 있습니다.

필리핀 판가시난주 볼리나오 지역을 여행하던 목사 등 한국인 10명이 한국시각 어제 정오쯤에 교통사고로 전원 사망했습니다.

사망자는 서울 꿈꾸는 교회 박수진 담임목사 부부와 곽병배 부목사 부부, 그리고 박태성 부목사 등 5명과 진해 꿈꾸는 교회 소속 박성돈 목사 일가족 3명, 현지 선교사 2명 등 모두 10명입니다.

임시 분향소가 마련된 이곳 서울 봉천동의 꿈꾸는 교회에서 유족들은 갑자기 날아든 비보에 망연자실 하고 있습니다.

꿈을 펼쳐보지도 못하고 허망하게 가버린 이들 앞에서 차오르는 눈물을 감추지 못합니다.

교회관계자들은 박목사를 비롯한 신도들이 평소 큰 꿈을 품고 열정적으로 선교활동을 해왔다고 입을 모읍니다.

이번에도 현지에 학교 설립을 준비하면서 사전답사 차 떠난 여행이라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현지 기온이 높아서 시신이 많이 훼손됐다. 관계기관과 협의해 화장해 운구해올 예정이다. 빨리 도착해서 잘 수습해야할 책임이 있다고 본다.“

사망자들의 시신은 현지 경찰에 의해 인근 병원에 안치됐지만 사고 현장이 워낙 오지여서 시신 수습과 정확한 사고조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교회측은 유가족들과 함께 오늘 오후 8시 50분 비행기로 필리핀 현지로 출발할 계획입니다.

tag·필리핀,교통사고,목사,사망,과속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