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전 · 의경 "씨야, 솔비 보니 너무 좋아요"

2008-10-15 アップロード · 4,256 視聴

전국의 전,의경을 위로하기 위한 \\\'2008 전,의경 한마음 페스티벌\\\'이 15일부터 16일까지 이틀 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된다.
[BestNocut_R]
15일 오후 열린 페스티벌에는 전,의경과 가족 등 7,000여명과 어청수 경찰청장을 비롯한 전국 경찰지휘부가 참석했으며, 인기 방송인 표영호와 한영의 사회로 신지, 솔비, 씨야, 브라운 아이드 걸스, VOS, 다비치 등이 출연했다.

어청수 경찰청장은 \\\"가장 힘들고 어려운 곳에서 국민과 함께 하는 전,의경이야 말로 진정 경찰의 소중한 보배이자 자랑이다\\\"라고 격려했다.

어 청장은 이와 함께 \\\"전,의경들의 쾌적한 근무여건을 위해 신세대의 취향에 맞게 숙영시설을 침상형에서 침대형으로 개선하고, 주 1회 휴무제를 실시하여 일과 휴식을 구부, 분기별 부대 특박을 제도화해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전,의경 전역자의 경찰관 특채를 적극 검토하겠다\\\"고 덧붙였다.

페스티벌에 참석한 전,의경들은 유명 가수들이 나오자 함성으로 화답하며 즐거운 자리를 가졌으며 이구동성으로 \\\"이번 같은 행사가 주기적으로 개최되면 좋겠다\\\"는 바람과 함께 \\\"집회시위가 줄어든 만큼 자신보다 더 열악하고 어려운 주변의 이웃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는 믿음직한 의지를 밝히기도 했다.

bigfire28@cbs.co.kr

tag·interface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뿅뿅뿅견찰들
2008.10.16 22:22共感(0)  |  お届け
뿅뿅뿅견찰들 좋단다. 그중에서도 개청수가 재일좋아하네~~
아주 뒤로 넘어가라 뿅뿅뿅~
삭제

노컷|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