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맞짱’ 유건 “몸 아끼지 않고 마구 굴리겠다”

2008-10-16 アップロード · 1,045 視聴

100% 리얼 액션을 표방한 케이블 드라마 ‘맞짱’으로 돌아온 유건이 강도 높은 액션장면 촬영에 대해 “몸을 아끼지 않고 마구 굴리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16일 서울 용산 CGV에서 있었던 드라마 ‘맞짱’ 제작발표회에서 주인공 유건(강건 역) “많은 분들이 애쓰고 노력하고 있으니 잘 봐 달라”며 “끝까지 몸을 아끼지 않고 마구 굴려서 열심히 하겠다”라고 말했다.

드라마 ‘맞짱’은 화려한 리얼 액션 속에 펼쳐지는 형제애와 로맨스를 다룬 작품으로 순수한 열정을 지닌 젊은이들이 거친 싸움판 속에서 진정한 남자로 변모해 가는 내용. 이 속에서 배우들은 강도 높은 액션장면을 직접 소화하기 위해 6개월간 지옥훈련을 하기도 했다.

고강도의 액션 장면들을 직접 소화하는 동안 실제로 많이 맞기도 한 유건은 “촬영이 끝난 후에 병원에 쭉 가야할 것 같다”며 어려움을 토로했다.

이어 주인공의 형을 연기한 이종수(강진 역)도 “아직까지 살아서 이 자리에서 인사드릴 수 있다는 게 영광스럽다. 끝까지 살아남겠다”는 너스레를 떨며 힘든 촬영임을 강조했다.

한편, 이번 드라마에는 여주인공 이영진(소희 역)의 연인인 엄태웅(아버지 역)이 우정 출연했고, 실제 파이터인 데니스강이 카메오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케이블 채널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리얼 액션 드라마로 귀추가 주목되는 ‘맞짱’은 오는 24일부터 매주 금요일 밤 12시 방영될 예정이다.

tag·interface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