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노컷]차태현 "여배우들이 나를 언니로 봐…결혼후 멜로는 자제

2008-10-27 アップロード · 1,206 視聴

배우 차태현이 결혼 후 달라진 연기관을 밝혀 주변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차태현은 27이 오전 정동 이화여고100주년기념관에서 열린 영화 \\\'과속스캔들\\\'(감독 강형철·제작 토일렛픽쳐스, 디씨지플러스) 제작보고회에서 \\\"결혼하고 아이도 생기니 청춘 멜로보다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작품을 하고 싶다. 실제로 결혼하고 나서 영화 \\\'복면달호\\\', \\\'바보\\\', 촬영 중인 드라마 \\\'종합병원 2\\\'까지 과도한 멜로 라인이 있는 작품은 하나도 없었다\\\"며 \\\"작품 선택기준이 달라졌다\\\"고 설명했다.

[BestNocut_R]차태현은 이어 \\\"고 2때 만난 지금의 아내와 사랑을 키워와 결혼했으니 데뷔 전, 데뷔 후에도 여자친구가 있었던 셈이어서 스캔들이 나지 않은 것 같다\\\"며 \\\"여배우들이 나에게 흑심을 품기보다 언니로 보는 것 같았다. 나에게 감정을 느끼는 것을 못 느껴 다가갈 수 없었다\\\"고 말해 주변을 웃겼다.

\\\'과속스캔들\\\'은 아이돌 그룹 출신 라디오 DJ 남현수(차태현)가 \\\"나는 남현수가 과속해서 낳은 딸\\\"이라고 우기는 애 딸린 스토커 황정남(박보영) 때문에 스캔들에 휘말리게 된다는 유쾌하고 코믹한 내용의 코미디 영화로 오는 12월4일 개봉된다.



mimi@cbs.co.kr

tag·interface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