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I AM A MODEL'시즌4, 이번엔 뷰티 모델

2008-10-31 アップロード · 1,091 視聴

지금까지 많은 스타 모델을 탄생시킨 Mnet ‘아이엠어모델(I am a model)'이 패션모델이 아닌 뷰티 모델을 앞세워 또 한번 스타탄생을 예고한다.

아이엠어모델 시즌 4는 뷰티 모델을 집중 조명해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유명한 조성아의 화장품 브랜드 '루나'와 손잡고 '루나' 브랜드를 대표할 새 얼굴을 선발하는 과정을 보여주며 대중적 스타를 발굴할 예정이다.

30일 오후 서울 청담동 Mnet에서 열린 ‘아이엠어 모델 시즌 4 기자회견에 참석한 조성아(메이크업 아티스트․심사위원)씨는 “기존 패션모델 선발과 달리 얼굴의 이목구비와 피부 상태, 화장품 브랜드에 맞는 이미지와 같은 뷰티 모델로서의 평가 항목뿐만 아니라 엔터테이너로서 가져야할 여러 가지 항목을 통해 모델을 선발 할 것”이라며 심사기준을 밝히며 변화를 예고했다.

시즌 1부터 이번 시즌 4까지의 총 연출을 책임지고 있는 한동철 CP는 “시즌3까지 패션모델을 다루며 보여 줄 수 있는 것들은 다 보여준 것 같다”며 “이번에 뷰티 모델로 범위를 확장해 신선한 센세이션 일으키고 일반인이 알고 있는 뷰티 모델의 고정 관념을 ‘아이엠어모델’의 타이틀을 걸고 깨고 싶고 깨고 있다”며 시즌 4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지난 2006년부터 시작된 '아이엠어모델'은 1대 우승자 박희현, 2대 신민철, 3대 이혜승을 배출함과 동시에 장윤주, 송경아,고 이언 등이 MC로 나서 젊은 층 사이에 큰 인기를 끌었다.

‘아이엠어모델 시즌 4’는 11월 1일부터 매주 토요일 11시 Mnet을 통해 방송된다.


sinkiruhk@cbs.co.kr

tag·interface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