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한미FTA 비준 단결 촉구하는 홍준표

2008-11-11 アップロード · 6,176 視聴

한미FTA 조기 비준을 놓고 야당의 반대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11일 오후 한나라당은 정책의총을 열었다.

홍준표 원내대표은 모두 발언을 통해 "한미 FTA는 노무현 정부 최대업적으로 한나라당은 처음부터 끝까지 찬성해왔다"며 "야당은 자신들의 집권기에 한미 FTA 대책을 마련해 놓고 이제는 안해주겠다는 거다"라고 야당의 이중적 태도를 꼬집었다.


홍 원내대표는 "민주당 정부가 미국에 들어왔다고 해서 민주당 눈치를 보며 FTA처리를 미국 보조에 맞춰서 연기하자고 야당은 주장한다"며 "그러나 표면적으로는 그 주장을 못하니까 선보완 대책을 마련하자고 주장하는 거다"라고 말했다.

이어 홍 원내대표는 "그러나 민주당 이낙연 의원에게 일주일전에 공문을 보내 '선보완대책 더 마련할 거 내놔라' 했는데 내놓지 않고 있다"고 민주당의 태도를 비판하며 "한미 FTA 문제는 여야 정쟁 대상되서는 안되고 국익 관점에서 접근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BestNocut_R]특히 한미 FTA 조기 비준과 관련 당내에서도 이견이 나오고 있는 것에 대해 홍 원내대표는 "머뭇거리며 개인적인 사견 내세워 우왕좌왕 할 때가 아니라고 본다"며 "한마음되어 한미 FTA를 순조롭게 처리해야 된다"고 당내 단결을 촉구했다.

onlysongyee@cbs.co.kr

tag·interface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정치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3:09

공유하기
칠곡 목욕탕 폭발사고
8年前 · 559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