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장동건, 정준호, 김선아…스타들 노블레스 오블리주 실천

2008-11-30 アップロード · 5,657 視聴

장동건, 정준호, 김원희 등 스타들의 순수봉사단체인 ‘따뜻한 사람들의 모임’(이하 ‘따사모’․회장 이경호)이 올 한해를 마무리짓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따사모’는 30일 오후 7시 서울 강남의 한 레스토랑에서 그동안 봉사활동을 펼치며 인연을 맺은 소년소녀가장 및 독거노인, 장애인 50여명과 함께 식사를 하고 장기자랑을 선보이는 자리를 가졌다.

이 날 행사에는 좀처럼 얼굴을 보기 힘든 톱스타 장동건을 비롯, 안재욱, 이훈, 유진, 소유진, 서지혜, 장동건, 지현우, 김선아, 박철 등 다수의 스타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 전 포토타임에 참석한 ‘따사모’의 안재욱 부회장은 “여러분들 모두 힘내시고 파이팅하시기 바란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소유진, 유진, 서지혜 등 미녀스타들은 “이 날 행사를 위해 원더걸스의 ‘노바디’를 준비했다”며 즉석에서 노래와 춤을 불러 흥을 돋우었다.

따사모 측은 소년소녀가장들에게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장학금을 지급하고 행사에 참석한 모든 이들에게 정성껏 준비한 선물을 전달했다. [BestNocut_R]

따사모의 한 관계자는 “오늘 행사는 앞으로도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는 의지를 보여준 것”이라며 향후에도 선행을 이어가겠다고 강조했다.

따사모는 지난 2002년 당시 연예인 노조위원장이었던 이경호 회장을 주축으로 연예인 30여 명이 자발적으로 구성한 순수봉사단체다. 이 단체는 소년소녀 가장 장학금 지급, 독거 노인과 장애인 시설 방문 등 다양한 봉사 활동을 하고 있다.

mulgae@cbs.co.kr

tag·interface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