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정치는 생물…싸운 사람들 맞아?'

2008-12-05 アップロード · 4,011 視聴

지난 4일부터 5일 오전까지 이어진 3당 교섭단체 대표협의가 끝내 결렬되자 한나라당의 예산안 처리 강행과 민주당의 저지로 여의도 국회에서는 때아닌 싸움판이 벌어졌다.

먼저 기획재정위원회 회의실 앞에서 원만한 회의진행을 위해 기재위 소속이 아닌 민주당의원들의 출입을 막던 한나라당 의원들은 회의장을 점거하려는 민주당 의원들과 서로 몸으로 밀어 붙이며 일대 소란이 일어났다.

특히 서로 막무가내로 밀고 치고 하다 시비가 붙은 여야 의원들은 \\\"이 자식\\\", \\\"너 몇살 이야!\\\", \\\"어디서 반말이야\\\", \\\"야, 이 XX야!\\\" 등의 욕설과 고성을 주고 받기도 했다.

그러나 이러한 의원들의 격렬한 몸싸움이 오간지 한시간도 안되서 김형오 국회의장이 12일 예산안 처리라는 절충안을 제시, 민주당 정세균 대표가 이를 수용하면서 이들의 혈전은 싱겁게 끝났다.

[BestNocut_R]소회의실 점거한 민주당 의원들은 합의 소식이 전해지자 마자 얼굴 만연에 미소를 띄운채 소회의실을 걸어 나왔고 문밖에서 이들을 저지하고 있던 한나라당 의원들은 일일히 악수를 하며 \\\"수고했다\\\"고 덕담까지 나누는 등 불과 일분전의 싸움판과는 전혀 다른 화목(?)한 광경이 펼쳐졌다.

onlysongyee@cbs.co.kr

tag·interface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정치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2:07

공유하기
구세군 모금 시작
8年前 · 260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