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최지우, "눈물의 여왕은 이제 그만, 귀여운 사랑 그리겠다"

2008-12-08 アップロード · 6,446 視聴

\\\'슬픈 멜로가 아닌 귀여운 사랑을 선보이겠다\\\'

그동안 멜로드라마에서 \\\'눈물의 여왕\\\'으로 자리매김한 최지우가 8일 오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SBS 수목드라마 \\\'스타의 연인\\\'(극본 오수연·연출 부성철, 제작 올리브나인) 촬영장에서 연기 변신을 선언했다.

최지우는 \\\"\\\'겨울연가\\\'이후 오수연 작가와 두 번째 호흡을 맞추는데다, 오 작가가 섬세하게 감정선을 따라가는 느낌을 잘 살려주는 만큼 편하게 연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최지우는 \\\"톱스타 역할을 맡았지만 기존 스타들을 소재로 한 드라마처럼 일적인 면보다는 한 여배우가 진정한 사랑을 찾아 나서는 과정을 그렸다\\\"며 \\\"따라서 이번 작품에서는 눈물연기보다는 유지태씨와 알콩달콩 귀여운 사랑을 펼치는 장면이 많은만큼 기존과는 다른 멜로연기를 선보일 것\\\"이러고 밝혔다.

이 날 촬영장에서 최지우는 극 중 톱스타 이마리의 출연 영화가 해외 영화제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해외 시사회를 갖는 장면을 촬영했다.

이와 관련해 최지우는 \\\"극 중 상황처럼 \\\'스타의 연인\\\'이 한류열풍을 재점화 할 수 있는 드라마가 됐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한편, \\\'스타의 연인\\\'은 생전 한번도 만나기 힘든 세계에서 살아가는 전혀 다른 두 남녀의 사랑과 갈등을 다뤘으며 오는 12월 10일 첫 방송된다.
[BestNocut_L]
최지우는 세상 남자 99%가 거부할 수 없는 매력적인 톱스타 \\\'이마리\\\' 역을 맡아 화려함 뒤에 숨겨진 외로움과 한 남자의 연인이고 싶은 사랑에 대한 열망을 그려낼 예정이고, 브라운관에 첫 나들이를 하는 유지태는 세상 여자 1%도 좋아하기 힘든 까칠한 성격의 소유자인 대학 시간강사 \\\'철수\\\'역 맡았다.

kjy7@cbs.co.kr

tag·interface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긍지인
2008.12.08 20:29共感(0)  |  お届け
담아갑니다..삭제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