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사랑의 아나바다,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2008-12-10 アップロード · 7,290 視聴

[노컷TV]어려운 경제 속에 소비가 줄어드는 요즘 좋은 물건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고 어려운 이웃까지 도울 수 있는 '2008 희망나눔 아나바다 자선大바자회'가 수원종합운동장에서 열렸다.

경기도와 수원시가 후원하여 경기지역 삼성 9개 계열사가 공동 주최한 이번 바자회는 소외된 이웃을 도우며 아나바다(아껴 쓰고, 나눠 쓰며, 바꿔 쓰고, 다시 쓰다)의 정신으로 어려운 경제상황을 극복하자는 뜻으로 마련됐다.

바자회에서는 경기도지사가 인증한 ‘경기도 G마크 우수농산물’, 수원시 대표상품 염가 기획전, 애경백화점 우수브랜드 초청 특가 기획전,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에버랜드 캐릭터 상품 특별 한정판매 등 수많은 바자물품 판매를 진행했다.

이번 바자회에 참석한 김문수 도지사는 행사장을 돌며 아나바다 장터에서 물건을 직접 구입하고, 또 '경기도 G마크 우수농산물'을 직접 판매도 하며 아나바다의 정신에 동참했다.

김문수 도지사는 노컷TV와의 인터뷰에서 "공동으로 물건을 팔아서 판매이익금의 일부를 불우한 이웃을 위해서 성금을 내놓는 좋은 취지의 바자회이니 만큼 많이 살수록 이웃이 더 따뜻해진다"며 많은 사람들이 구매해 줄 것을 부탁하기도 했다.

이번 바자회에 참여한 임순자씨는 "저렴하게 구입하는 기회도 되고, 이렇게 해서 불우이웃을 도울 수 있어 뜻있고 좋은 것 같아요"라며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도움의 손길을 더했다.

이번 바자회에서 판매된 수익금은 다문화가족 등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영상]=노컷TV '희망카메라'

tag·경기도,김문수,경기도지사,적십자,아나바다,삼성,자선바자회,중고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 희망카메라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