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김연아, 2년간 현대차 공식 후원 받기로…박태환 질문엔 웃음보 터져

2008-12-15 アップロード · 866 視聴

\\\'피겨요정\\\' 김연아(18 · 군포 수리고)가 현대자동차의 공식 후원을 받게 됐다.

현대자동차는 15일 오후 2시 양재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김연아 후원증서 전달식\\\'을 갖고 \\\"2010년 12월까지 2년간 김연아를 공식 후원하게 됐다\\\"고 밝혔다. 후원금액은 알려지지 않았다.

이로써 김연아의 공식 후원사는 KB 국민은행, 나이키, 현대자동차로 3곳으로 늘어났다. 현대자동차측은 \\\"글로벌무대를 지향하는 현대자동차와 세련되고 당단한 김연아 선수의 플레이가 부합되는 면이 있다고 생각했다\\\"며 김연아를 공식후원하게 된 배경을 밝혔다.

이날 행사장에 참석해 밝은 웃음을 보인 김연아는 \\\"주니어때부터 활동하면서 경제적으로 힘들때도 있었는데 요즘 이렇게 많은 분들이 도와주시다보니 더 많은 힘을 받아 더 열심히 하게 되는 것 같다\\\"며 소감을 밝혔다.

14일 막을 내린 2008~2009 국제빙상경기연맹(ISU) 그랑프리 파이널 대회 당시 김연아가 자사의 \\\'제너시스\\\'를 탈 수 있도록 배려한 현대자동차는 앞으로도 김연아에게 차량을 제공, 편의를 제공하기로 했다.

한편 이날 공식 후원행사에서 김연아는 현재 지도받고 있는 브라이언 오서 코치와 앞으로도 행보를 같이 할 뜻임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 김연아는 \\\"2시즌 동안 열심히 훈련해왔고 브라이언 오서 코치와도 잘 맞는 것 같다\\\"며 입장을 밝혔다.

paris@cbs.co.kr

tag·interface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노컷|스포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