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미대륙 횡단한 이완 ''지혜 얻고 돌아왔어요"

2008-12-23 アップロード · 3,695 視聴

미국 대륙을 횡단하는 여행을 다녀 온 배우 이완이 “이번 여행을 통해 지혜를 갖고 돌아온 것 같다”며 한층 성숙해진 모습을 보였다.

23일 오후 서울 압구정동 CGV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XTM의 ‘스타앤더시티-로드트립USA’ 쇼케이스에서 이완은 “이제 마냥 어리다고 할 수 있는 나이도 아니고 배우로서 욕심도 생겼기 때문에, 무작정 열정으로 덤비기 보다는 지혜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며 여행을 떠난 계기를 밝혔다.

‘스타앤더시티-로드트립USA’는 케이블채널 XTM과 대한항공이 공동 제작한 로드무비 형식의 3부작 리얼 스타다큐로 한효주, 하석진, 이완이 각각 보름간 캠핑카에 의지해 미국 대륙을 동에서 서로 횡단하며 크고 작은 도시 20곳을 여행하는 모습을 감성적으로 담아냈다.

열정을 다스리고 옳고 그른 것을 가리는 지혜를 얻기 위한 컨셉으로 미국 서부를 여행한 이완은 직접 위시리스트를 작성해 여행을 했는데, ‘톰소여의 모험’의 배경이자 작가가 직접 살았던 작은 마을 한니발을 찾기도 하고 챔버스에서 인디언 노인을 만나 밤늦도록 텐트 안에서 이야기를 나누기도 한다.

캠핑카를 타고 간 여행에 대해 “정말 말 그대로 리얼이었다”고 소감을 전하며 카메라 때문에 여행이 불편하지는 않았냐는 질문에 “처음엔 의식했지만 나중에는 오히려 더 편하고 솔직하게 인터뷰하게 돼서 좋았다”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케이블채널 XTM의 ‘스타앤더시티-로드트립USA’는 11월에 방영된 한효주 편에 이어 음악적 감성과 열정이 살아있는 미국 동부를 여행한 하석진 편은 1월 중, 이완 편은 3월 중에 방영될 예정이다.

tag·interface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