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김연아의 ''노바디'' 한 번 보실래요?

2008-12-24 アップロード · 76,672 視聴

팬들에게 언제나 새로운 볼거리를 선사해왔던 김연아(18 · 군포수리고)가 이번엔 빙판위의 \\\'노바디\\\'를 보여준다.

25일 오후 3시 목동 아이스링크에서 진행될 \\\'KB국민은행과 함께하는 김연아의 Angels On Ice\\\' 에서 김연아는 조니 위어(미국), 신예지(21)등 출연 선수들 전원과 함께 올해 가요계를 후끈 달군 원더걸스의 \\\'Nobody\\\'에 맞춰 댄스 실력을 선보이게 된다.

24일 오후 3시 30분부터 약 30분간 언론에 공개된 훈련에서 김연아등 출연진은 자선아이스쇼의 오프닝 무대를 연습해보였다. 크리스마스에 열리는 만큼 \\\'고요한 밤, 거룩한 밤\\\'을 배경으로 서정적이면서도 아름답게 오프닝 무대의 시작을 알린 뒤 바로 연결 되는 것은 바로 \\\'Nobody\\\'.

조니 위어와 함께 원형의 대열에서 가운데에 위치한 김연아는 한쪽 눈을 찡긋 감으며 사랑의 총알을 쏘는 등, 원더걸스의 노바디 댄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김연아는 노바디 댄스가 낯선 조니 위어에게 \\\'개인강습\\\'을 해주며 연신 \\\'꺄르르\\\' 웃기도 했다. 조니 위어는 김연아의 동작을 곁눈질로 계속 따라하며 다소 어설프지만 그만의 노바디 댄스를 만들어내 눈길을 끌기도. [BestNocut_R]

피겨를 통해 다양한 안무를 익힌 만큼 김연아의 댄스 실력은 이미 정평이 나있는 상황. 김연아는 지난 5월 열린 페스타 온 아이스 당시에도 주얼리의 \\\'원 모어 타임\\\'에 맞춰 ET춤을 춰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김연아는 같은 소속사의 윤예지(과천중)의 포즈를 따라하며 다소 엽기적인 동작을 취해보이는 등 시종 밝은 표정으로 연습에 임하다가도 음악이 링크장안에 쏟아지면 바로 표정을 바꿔 안무에 열중하는 프로다운 자세를 보였다.

paris@cbs.co.kr

tag·interface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하하
2008.12.27 01:59共感(0)  |  お届け
연아양 마음도 예쁘고 ㅜㅜ....자선행사열어 기부도많이하고 정말 진정한 스포츠스타네요삭제
김민수
2008.12.24 21:33共感(0)  |  お届け
아 진짜 예쁘다삭제

노컷|스포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