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정세균 "한나라당 제2의 입법전쟁 도발 좌시 못해"

2009-01-09 アップロード · 160 視聴

민주당 정세균 대표는 쟁점법안 합의문에 대한 여야의 해석이 다른 데 대해 \\\"한나라당이 또 다시 전쟁을 도발한다면 절대 좌시하지 않겠다\\\"고 경고했다.

정세균 대표는 9일 확대간부회의를 주재한 자리에서 \\\"제2의 입법전쟁을 부추기는 세력이 있다\\\"며 \\\"지난 임시국회에서 일련의 사태를 겪고도 정신을 못차리는 세력에 놀아난다면 심각한 국민적 저항에 부딪힐 것\\\"이라고 밝혔다.

원혜영 원내대표도 \\\"2월 임시국회가 입법전쟁이 될 것이라는 언급이 있다\\\"면서 \\\"한나라당은 연말 연초에 국회를 청와대의 부끄러운 \\\'청부 전쟁터\\\'로 만든 책임을 통감해야 한다\\\"고 여당 내부 강경파들의 득세에 강한 우려를 나타냈다.

원혜영 대표는 특히 문제가 되고 있는 미디어 관련법과 관련해 당초 \\\'선택 중재안\\\'은 2월 상정이라고 되어 있었지만 최종 합의문에서 빠졌다며 \\\"여야 합의문에 기초해 모든 문제를 다룬다면 제2의 입법전쟁은 없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BestNocut_R]원 대표는 이어 \\\"한나라당은 다시는 부끄러운 청부전쟁이 일어나지 않도록 각성하고 대화와 타협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겠다는 자세를 가져달라\\\"고 주문했다.


ahn89@cbs.co.kr

tag·interface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정치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