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개각 배제에 ''뿔난'' 與…''지하벙커''에 화살

2009-01-19 アップロード · 21,540 視聴

이명박 대통령이 19일 \\\"정치인 입각은 어렵다\\\"며 사실상 개각 배제 방침을 밝히자, 그동안 이를 줄기차게 요구해온 한나라당 내부가 거세게 들끓고 있다.

특히 법무부장관 물망에 거론돼온 홍준표 원내대표는 이날 \\\'당청 소통\\\'을 거론하며 \\\'지하벙커 회의\\\'에 대한 불만을 간접 표출했다.

[BestNocut_L]홍 원내대표는 이날 최고위원회의에서 최경환 당내 비상경제상황실장의 보고를 청취한 뒤 \\\"당청간 원활한 소통을 위해 청와대 지하벙커에서 열리는 비상경제대책회의에 반드시 참석하라\\\"고 주문했다.

홍 원내대표는 \\\"실제로 일하는 사람이 참석해 정부와 일체가 되어야지, 정책위의장 혼자만 갔다오면 그게 먹히냐\\\"면서 \\\"필요하면 실무자들도 참석하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홍준표 원내대표의 이같은 언급은 당청 소통 부재의 상징으로 \\\'지하벙커 회의\\\'를 지목하면서 이번 개각에 대한 당내 불만을 간접적으로 드러낸 것으로 풀이된다.

이에 정몽준 최고위원도 \\\"무슨 청와대에 지하벙커가 있다는데 좋은 게 있으면 우리도 한번 견학하면 안되겠느냐\\\"며 \\\"홍 원내대표가 힘 좀 써달라\\\"고 거들었다.

홍준표 원내대표는 이에 대해서도 \\\"나도 안 가봤다\\\"며 청와대에 대한 불만을 재차 드러냈다.


zzlee@cbs.co.kr

tag·interface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정치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