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JCAN과 함께하는 REAL CAMP 2009

2009-02-02 アップロード · 505 視聴

청년대학부 성장을 통해 무너진 공동체를 다시 세우기 위한 \\\"JCAN과 함께하는 REAL CAMP 2009\\\"가 부산에서 열려 관심을 모으고 있다.

2일부터 4일까지 2박 3일간의 일정으로 부산 구덕청소년수련원에서 개최되고 있는 이번 캠프는 박세광 목사의 개회예배를 시작으로 기도합주회, 용혜원 목사의 특강과 경배와 찬양, 트랙강의 등 청년들을 위한 효과적인 프로그램들로 구성돼 있다.

캠프 첫날 강사로 나선 용혜원 목사는 \\\"젊은이들이여! 열정을 깨워라!\\\"란 주제의 말씀을 통해 \\\"열정이란 거침없이 아무런 두려움 없이 폭죽이 터지듯이 피어나는 봄꽃들처럼 살아있는 심장에서 뜨겁게 터져 나오는 불꽃이다\\\"며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할 것을 주문했다.

예수청년교회연합 JCAN(Jesus Church Association for the Next Generation)이 주관하는 이번 캠프는 청년들이 일어나야 교회가 부흥할 수 있다는 불변의 진리를 갖고 청년대학부의 양적, 질적 성장을 이루는 것에 비전을 갖는다.

JCAN은 이러한 비전이 단순한 구호에 그치지 않도록 캠프에 참여하는 청년들을 위해 효과적인 로드맵과 프로그램, 노하우 및 컨텐츠들을 제공한다.

한편, 이번 캠프를 주관한 JCAN(예수청년교회연합)은 하나님을 사랑하며 주님의 지상 명령을 성취하기 위해 하나님께 쓰임 받고자 원하는 부산소재 교회 청년 연합으로, 부산과 나라와 세계를 품고 하나되어 나아가기를 힘쓰는 지역교회 연합모임이다.

tag·interface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