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데뷔 25주년 ''부활'', "음악 하길 잘 했다"

2009-02-20 アップロード · 4,585 視聴

데뷔 25주년을 맞은 록밴드 부활이 \\\"이런 날이 올 줄 몰랐다. 음악을 하길 정말 잘 했다\\\"고 벅찬 소감을 밝혔다.

\\\'부활\\\' 리더인 김태원을 비롯, 채제민 정동하 서재혁 등 멤버들은 20일 오후 서울 용산구 랜드시네마에서 부활 25주년 헌정앨범 \\\'송북(SongBook)\\\'의 제작발표회 및 쇼케이스를 갖고 후배들에게 헌정앨범을 받게 된 소감과 데뷔 25주년을 맞은 느낌을 전했다.

리더 김태원은 \\\"어떻게 하다보니 25년이 지났다\\\"며 \\\"우리에게 관심을 많이 가졌다고도 할 수 없지만 버리지 않았던 분들 덕택에 우리가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BestNocut_L]

그는 이어 \\\"부활이 헌정앨범을 받을 자격이 있는지는 모르겠다\\\"면서 \\\"\\\'부활\\\'의 색깔은 \\\'그레이\\\'인데 가요계에 \\\'화이트\\\'나 \\\'레드\\\' \\\'블랙\\\' 등 다양한 색깔을 가진 음악이 많이 나왔으면 한다\\\"고 바람을 전했다.

보컬 정동하는 \\\"2005년에 팀에 합류해 이제 4년이 됐다. 팀에 합류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이런 자리에 설 수 있게 되서 영광이다\\\"며 \\\"부활을 많이 사랑해 달라\\\"고 말했다.

이 앨범을 제작한 MMC의 원종문 대표는 \\\"25년간 발표한 노래를 대중성 있는 가수들의 입으로 다시 불러 이번 앨범으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송북\\\'에는 SG워너비(네버엔딩 스토리) 박상민(희야-발라드 버전) 이루(사랑할수록) 씽(사랑) S.T.Child(희야-보사노바 버전) , 문희준(마지막 콘서트) 등 가수가 참여했다. 음반에는 신곡 2곡도 실렸다. 신곡 \\\'그날 이후\\\'는 가수 박준하가, \\\'비(悲)\\\'는 \\\'부활\\\'의 보컬 정동하가 불렀다.

앨범은 10일 온라인, 17일 오프라인에서 발매됐다. 올 상반기에는 김장훈 신해철 등 뮤지션들이 참여하는 부활의 두번째 헌정앨범이 발매될 예정이다.

부활은 25년간 활동하며 \\\'네버엔딩스토리\\\' \\\'희야\\\' \\\'사랑할수록\\\' \\\'마지막 콘서트\\\'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했다. 이승철, 김재희, 박완규, 김종서 등 가수가 부활의 보컬을 거쳐갔다.

omj@cbs.co.kr

tag·interface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김태원 님
2009.09.18 12:44共感(0)  |  お届け
멋지당
^*^ 부 활 ☆
삭제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