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한고은, "싱글맘도 여러 삶의 방식 중 하나"

2009-02-25 アップロード · 12,168 視聴

\\\"싱글맘도 여러 삶의 방식 중 하나다\\\"

SBS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아무나 하나\\\'(극본 최순식·연출 이종수)에서 출연하는 한고은이 자신이 맡은 싱글맘 역할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한고은은 결혼하기는 싫지만 아이는 갖고 싶은 싱글맘 \\\'금란\\\' 역을 통해 싱글맘에 대한 우리사회의 비판적인 시선에 의문을 던지며 싱글맘에 대한 이해와 동조를 구할 예정이다.

한고은은 25일 오후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사랑은 아무나 하나\\\' 제작발표회장에서 \\\"\\\'금란\\\'도 구속은 싫고 그래도 아이는 낳고 싶어하는 다소 개인주의적이면서도 합리적이고 현실적인 사고를 하는 요즘 여성을 대변하고 있다\\\"며 \\\"나 역시 싱글맘으로 사는 것에 대한 생각을 해본 적이 있다\\\"고 밝혔다.

이어 한고은은 \\\"아직 우리 사회에서는 싱글맘에 대한 시선이 곱지만은 않은 것 같다\\\"며 \\\"하지만 어르신들이 많이 보는 주말드라마인만큼 \\\'금란\\\'을 통해 \\\'싱글맘으로 사는 것이 옳다\\\'가 아닌 \\\'저렇게 사는 것도 새로운 삶의 방식이구나\\\'라는 동조를 구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또, 한고은은 그동안 출연해왔던 미니시리즈에서 벗어나 가족드라마에 출연하는 소감에 대해서도 털어놓았다.
[BestNocut_L]
한고은은 \\\"그동안 우울한 역할을 많이 맡았는데 로망이었던 가족드라마에 출연하게 돼 기쁘다\\\"며 \\\"뒤늦게 합류했지만 선후배 배우들과 제작진이 따뜻이 맞아줘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한고은 이외에 유호정, 지수원, 손화령이 네 자매로 변신한 \\\'사랑은 아무나 하나\\\'는 오는 3월 7일 \\\'유리의 성\\\' 후속작으로 첫 방송된다.

kjy7@cbs.co.kr

tag·interface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