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남경주 "결혼하니 작품해석 숙제·스트레스 풀려"

2009-03-05 アップロード · 532 視聴

뮤지컬 1세대로 불리는 배우 남경주(45)가 뮤지컬 \\\'아이 러브 유\\\'에 남다른 애착을 드러냈다.

남경주는 5일 오후 삼성역 KT&G 상상아트홀에서 열린 뮤지컬 \\\'아이 러브 유\\\' 미디어콜에서 노래와 연기를 선보인 뒤 \\\"출연했던 모든 작품들이 그렇지만 추억할 만한 일이 많아서 특히 애착이 가는 작품\\\"이라며 \\\"결혼 전에는 이해하지 못했던 상황들을 상상력에 의존해 연기했다면 지금은 숙제가 풀려 스트레스 해소가 됐다\\\"고 밝혔다.

남경주는 ‘아이 러브 유’를 공연하던 중 한 팬과 결혼했고, 아들도 낳았다. 총각 시절과는 달라진 가치관이 자연스럽게 작품 속에 스며들었음을 전했다.

\\\'아이 러브 유\\\'는 \\\'첫 데이트를 위한 칸타타\\\' \\\'몸짱 vs 얼짱\\\' \\\'여자는 내숭, 남자는 뻥\\\' \\\'장례식장=부킹장\\\' 등 여러가지 장면을 통해 남자와 여자, 그리고 결혼과 인생에 대한 관점을 풀어낸 작품.

4명의 남녀 배우가 다양한 연령대의 50여가지 캐릭터를 보여주며 20여개의 에피소드를 펼쳐가는 옴니버스 형식이다. 한 배우가 13역 이상을 소화하며 변신해야 한다.

남경주는 \\\"맞선 비교 장면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며 \\\"한 여인의 모습을 통해 삶을 알게 됐다\\\"고 \\\'아이 러브 유\\\'의 명장면을 꼽기도 했다.

10여년간 미국 뉴욕 브로드웨이에서 공연 중이고, 국내에서는 2004년 초연되어 꾸준히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 러브 유는\\\' 남경주, 최정원 등 베테랑 배우들이 거쳐간 작품으로 3년 만에 다시 공연을 갖는다.

[BestNocut_R]남경주(남자1 역)와 선우·고세원(남자2 역), 전나혜·백주희(여자1 역), 한애리·양꽃님(여자2 역)이 출연한다. 6일부터 9월13일까지 삼성동 KT&G 상상아트홀에서 공연된다.


mimi@cbs.co.kr

tag·interface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문화/예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