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 백도빈ㆍ정시아, 축복 속 웨딩마치 올려

2009-03-07 アップロード · 5,783 視聴

백도빈과 정시아 커플이 정식 부부로 첫 발걸음을 내딛었다.

두 사람은 7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페리얼팰리스 호텔에서 수많은 하객들의 축복 속에 웨딩마치를 울렸다.

비공개로 치러진 결혼식에서 주례는 백도빈 가족과 친분이 있는 교회의 목사가, 사회는 배우 유건이 맡았다. 또 정시아와 함께 MBC에브리원 \\\'무한걸스\\\'에서 호흡을 맞춰왔던 김신영, 백보람 등과 가수 서문탁, 소녀시대 티파니가 축가를 불러 새로 탄생한 부부를 축복했다.

중견배우 백윤식의 아들인 박도빈과 정시아는 지난해 영화 \\\'서바이벌\\\'을 촬영하면서 서로에 호감을 느껴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이들은 두 사람은 영화 촬영 뒤 본격적으로 교제를 시작했고, 약 1년 여 열애 끝에 화촉을 밝히게 됐다. 4박 5일간 태국으로 신혼여행을 다녀온 뒤 서울 방배동에서 신접살림을 시작한다.

[BestNocut_R]이날 결혼식에는 문소리-장준환 부부를 비롯해 박용우, 박인환, 이한위, 김을동, 엄정화, 김자옥, 팀, 에이미, 티파니, 박준규, 김윤석, 이영진, 이하늘 등 다양한 선후배 연예인들이 참석해 신혼부부의 앞길을 축하했다.

한편, 백도빈은 영화 \\\'타짜\\\', \\\'1724 기방난동사건\\\' 등에서 개성있는 연기를 선보였고, 정시아는 \\\'놀러와\\\', \\\'무한걸스\\\', \\\'여사부일체\\\' 등을 통해 4차원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정시아는 결혼과 함께 모든 예능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

jabongdo@cbs.co.kr

tag·interface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