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술취한 경찰 지망생 ''아찔한 역주행''

2009-03-23 アップロード · 58,239 視聴

음주 단속을 피해 달아났던 20대 남성이 2시간 가량 버티다가 결국 차량 유리를 깨고 진입한 경찰에 체포됐다.

서울 양천경찰서에 따르면 22일 밤 11시 30분쯤 A(27) 씨는 양천구 신정동의 한 음주단속 현장을 지나다가 갑자기 역주행해 달아나기 시작했다.

경찰은 곧바로 추격에 나섰고, A 씨는 인도까지 오르내리며 강서구 화곡동의 한 주택가까지 약 3km를 도주한 끝에 경찰차에 포위됐다.

그러나 A 씨는 차량 문을 잠근 채 안에서 버티기 시작했고, 경찰은 A 씨의 부모를 불러 설득에 나섰다. 하지만 A 씨는 2시간 가량을 꿈쩍도 하지 않았다.

경찰은 종이에 \\\'5분 내로 나오지 않으면 유리창을 부수고 들어가겠다\\\'는 \\\'최후 통첩\\\'을 했고, 약속한 시간이 지나자 경찰은 인근 가게에서 망치를 빌려 A 씨의 차량 뒷유리를 부쉈다.[BestNocut_R]

경찰 관계자는 \\\"A 씨의 혈중 알코올농도는 면허 정지에 해당하는 0.051%로 측정됐다\\\"고 말했다.

경찰에서 A 씨는 \\\"경찰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고 있었다\\\"며 \\\"혹시 음주 단속에 걸리면 불이익이 있을 것 같아 달아났다\\\"고 진술했다.

경찰은 음주 단속에 불응하고 달아난 혐의로 23일 A 씨를 불구속 입건했다.

cjkh@cbs.co.kr

tag·interface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