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이선균 “전혜진 임신 5주째, 12월 아빠 돼”

2009-04-11 アップロード · 92,443 視聴

배우 이선균-전혜진 커플이 현재 임신 5주째인 것으로 밝혀졌다.

이선균은 11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진행된 결혼기자회견에서 “지난 월요일 전혜진 씨로부터 임신 5주 째라는 소식을 듣게 됐다”라며 “인생의 전반기를 마친 기분이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선균은 “임신 때문에 결혼을 발표한 것은 아니다. 게다가 몇 주 차이가 안 나기 때문에 허니문 베이비라고 우겨도 되는 상황이라 어제까지 임신 소식을 알리는 것을 놓고 고민했다”라며 “그러나 당당하게 이 사실을 밝혀 임산부가 마음 편하게 병원에서 진료를 받았으면하는게 남편이자 아빠된 사람의 도리인 것 같다. 나도 다음 주 월요일부터는 당당하게 전혜진 씨와 손잡고 병원에 가고싶다”고 말했다.

이선균은 2세에 대해 “외모는 전혜진 씨를 닮았으면 좋겠고 성격은 나를 닮았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하며 “세상의 빛을 볼 때까지 건강하게 무럭무럭 엄마 배 속에서 자라기를 바란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이선균 전혜진 커플은 오는 5월 23일 오후 6시 서울 부암동 AW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화촉을 밝힌다. 두 사람은 지난 2003년 배우와 팬으로 만나 6년 반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오는 6월 방송 예정인 MBC 드라마 ‘트리플’을 촬영 중인 이선균은 드라마를 마치는 8월 께 신혼여행을 떠날 생각이며 신접살림은 현재 이선균이 살고 있는 집에서 차릴 생각이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인 이선균은 2001년 뮤지컬 ‘록키호러쇼’로 데뷔, 드라마 ‘태릉선수촌’, ‘하얀거탑’, ‘커피프린스1호점’, ‘달콤한 나의 도시’ 등에 출연했다.

전혜진은 1998년 영화 ‘죽이는 이야기’로 데뷔,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 ‘로맨스헌터’ 등에서 개성 넘치는 연기를 선보였다. 최근 연극 ‘엄마열전’과 영화 ‘키친’ 등에 출연했다.

tag·interface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정치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0:38

공유하기
순천 가곡동 뒷산 산불
7年前 · 434 視聴

00:38

공유하기
순천 가곡동 뒷산 산불
7年前 · 317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