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2009 용인 봄꽃축제

2009-04-17 アップロード · 7,572 視聴

2009년 용인봄꽃축제 200% 즐기기

향긋한 봄꽃과 예술의 향연이 '용인봄꽃축제 2009'에서 시작된다. 2007년 1회를 시작으로 올해로 3회째 열리는 용인 봄꽃축제는 다음 달 1일부터 5일까지 5일간 농업농촌테마파크에서 열린다. 용인봄꽃축제는 여러 종류의 만개한 꽃들만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체험 행사 및 공연과 이벤트가 풍성해 매년 가족 및 연인들에게 인기가 높다.

올해 역시 다양한 공연과 체험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주요 행사로는 지역 주민이 직접 참여하는 특색음식 경연대회와 2009 용인아트 야외 페스티발이 있으며 공연과 이벤트로는 봄꽃요정, 플라워 퍼레이드와 무용단과 함께하는 플라워 포토 걸, 꽃 해설사와 함께하는 즐거운 산책, 꽃모양 페이스페인팅, 어린이날 기념 꽃과 마술의 만남 등이 있다.

또한 꽃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작품과 일반인들이 접하기 힘든 야생화를 전시, 농촌테마파크 사계 사진전등 꽃을 주제로 한 전시가 준비되어 있으며, 국사 농산물과 수입농산물의 비교 전시, 친환경 농산물 전시, 전통가공식품 전시 등 농산물 관련 전시회도 열린다.

체험 프로그램에는 꽃모양 바람개비 만들기, 소원을 비는 꽃 벽 만들기, 나무곤충 만들기, 꽃과 나비 모양 가면 만들기, 꽃 모자 만들기, 꽃 그림 종이우산 만들기, 도자 도판 체험 등이 있어 어린이들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경연대회 역시 이번 봄꽃축제에서 빠질 수 없다. 용인시만의 특색음식을 발굴하고자 개최된 용인특색음식 경연대회와 가족에 대한 사랑이나 식물에 얽힌 추억을 편지로 전하는 편지쓰기 대회, 봄꽃축제현장을 담는 용인전국사진촬영대회가 펼쳐진다.

행사 기간 중 용인터미널에서 농인농촌테마파크 행사장까지 30분 간격으로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5월 1일 개막일은 무료입장. 2일부터는 용인시민은 무료이나 타 지역 거주자는 성인3000원, 청소년 2000원, 어린이 1000원의 입장료를 받는다.

tag·용인,,,축제,용인봄꽃축제,2009,공연,행사,농촌테마파크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문화/예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