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2009 국제레저항공전 "한번만 더 태워주세요"

2009-05-01 アップロード · 9,098 視聴

[노컷TV]오랜 기다림 끝에 드디어 '제1회 국제레저항공전'이 경기도 안산시에서 개막됐다.

이탈리아 곡예비행단 '알피 에이비에이션'의 축하비행으로 시작된 국제레저항공전은 행사에 참석한 모든 이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에어쇼'에 눈을 떼지 못하고 관람하던 김문수 지사는 직접 마이크를 붙잡고 '에어쇼'를 해설하기도 해 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인천 만수동에서 행사장을 찾았다는 김효정 씨는 "비행 체험이 너무 재미있었다"며 "좀 무섭긴 했는데 경치도 좋았고 바람도 시원하게 불어서 좋은 경험이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할아버지와 손잡고 행사에 참여한 조윤재, 조성재(7) 쌍둥이 형제는 행글라이더 비행 체험 후 "하나도 안무섭고 너무 재미있다"며 한번 더 태워달라고 조르기도 했다. [BestNocut_R]

안산시에 거주하는 박만재(35) 씨는 "비행기를 한번도 타본적이 없고 이렇게 비행기를 가까이서 본 것은 처음"이라며 "이런 새로운 경험을 하게 해준 분들에게 정말 고맙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행사는 33개 국내외 항공관련 업체가 참여하는 항공산업전과 초경량 비행기 등 100여대의 항공기가 전시되는 항공전시회, 워크숍 등으로 꾸며졌고 행사에 참석한 많은 이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이날 열린 '국제레저항공전'은 세계 항공레저 시장에서 한국의 경쟁력을 높이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영상제작]= 노컷TV (http://www.nocut.tv)

tag·경기도,안산시,국제레저항공전,곡예비행,에어쇼,김문수,체험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정치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0:39

공유하기
알카에다 신병모집
7年前 · 16,548 視聴

04:41

공유하기
수잔보일
7年前 · 3,042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