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봄꽃과 예술, 사람이 어울어진 동화속 '꽃나라'

2009-05-01 アップロード · 269 視聴

봄꽃과 예술, 그리고 사람의 어울어짐이 아파트 숲이 우거진 경기도 용인에서 펼쳐진다.

1일부터 5일까지 용인농촌테마파크에서 열리는 '용인 봄꽃 축제 2009'가 그 것.

용인시가 주최한 이번 축제는 꽃과 예술이 어우러진 생태와 문화의 도시 용인시의 이미지를 제고하고, 꽃 소비를 통해 화훼재배 농가의 소득을 증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축제는 가족과 연인들을 위해 잔디광장과 산책길에 오색 봄꽃들을 조성한 것은 물론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가 열린다.

우선 주목할 것은 '용인아트야외페스티벌'로 꽃으로 수놓은 골목길 미술전과 야외조각전이 눈길을 끈다.

또 화학과 희망이 벽화만들기와 페이스 페인팅, 바람개비 만들기 체험도 아이들을 동화속 '꽃나라'로 인도한다.

용인문화원 국악단과 성상풍물단, 용인 레이디스 플루트 앙상블 등의 선율이 봄 바람에 실려 꽃의 향기와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것도 색다른 경험이다.

이밖에 농기계 전시관 앞에서는 나무곤충 만들기과 꽃과 나비 가면 만들기 등을 체험할 수 있고, 종합체험관에서는 농촌문화와 규방공예의 세계에 빠져들 수도 있다.관련기사
[영상] "용인에서도 봄꽃 마음껏.."꽃길 따라 봄향기 가득한 용인시, ..

축제기간 중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매시 정각에는 '꽃 해설사와 함께하는 즐거운 산책'이 마련돼 농촌테마파크 안의 꽃과 숲에 대해 배울 수 있다.

서정석 용인시장은 "전형적인 도농복합도시인 용인시의 도시발전상과 아름다운 자연환경의 조화된 모습을 알리고, 농촌과 도시의 상생 커뮤니티를 형성하기 위해 이번 축제를 마련했다"며 "특히 농촌테마파크에서 열리는 용인 봄꽃 축제는 세계적인 꽃 박람회에 버금가는 만큼 많은 사람들이 찾아 삶의 활력소를 찾기 바란다"고 말했다.

tag·용인봄꽃축제,서정석,용인시장,용인,용인시,레이디스,플루트,앙상블,용인문화원,국악단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사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2:01

공유하기
[노컷TV]녹색성장 녹색기술
7年前 · 2,452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