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마린보이 박태환, "요트와 대결이라고요?"

2009-06-02 アップロード · 7,058 視聴

[노컷TV]미국에서 6주 간의 훈련을 마치고 지난 29일 귀국한 '마린보이' 박태환이 "요트와의 대결은 경기를 해봐야 누가 이길지 알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2일 오전 경기도 화성시 전곡항에서 열린 '제2회 경기국제보트쇼 및 코리아매치컵 세계요트대회'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 요트 시승을 마친 박태환은 '요트와 박 선수가 대결을 펼치면 누가 이길것 같냐'는 질문에 이같이 답했다.

이어 박태환은 지난해 '축구스타' 박지성에 이어 이번 대회 홍보대사로 위촉된 것과 관련 "물과 관련된 운동을 하다보니 이번 요트대회 홍보대사를 맡게 된 것 같다"며 "요트대회 대표로서 자긍심을 갖고 곧 있을 세계선수권 대회에서도 좋은 성적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오는 7월18일 이탈리아 로마에서 개막하는 2009 국제수영연맹(FINA) 세계선수권대회를 앞두고 태릉선수촌에서 막바지 담금질에 돌입한 박태환은 이날 김문수 경기도지사로부터 홍보대사 위촉장을 받아 향후 2년간 경기도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위촉식에서 김문수 지사는 박태환에게 홍보대사 위촉패와 여주도자기 특산품을 전달하고, 도에서 특별히 제작한 박태환 선수의 캐릭터 인형을 선물하기도 했다.

김 지사는 이 자리에서 "박태환 선수가 세계기록을 깨기 위해 노력하는 것처럼 경기도도 이번 대회를 통해 요트산업을 세계 1등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박태환은 위촉식 후 요트대회 세계랭킹 6위의 필립 프레스티(Philippe Presti) 선수 등과 함께 요트대회 공식 경기정중 하나인 '경기호'에 승선해 15분여간 레이싱을 벌였다.[BestNocut_R]

요트를 처음 타봐 재밌었다는 박태환은 세계선수권대회를 위해 오는 7월20일쯤 로마로 출국할 예정이다.

[영상제작] = 노컷TV (http://www.nocut.tv)

thu22@cbs.co.kr

tag·박태환,김문수,경기도,코리아매치컵,마린보이,경기국제보트쇼,요트,대회,홍보대사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 경기 5대뉴스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3:16

공유하기
[허숭의방문]2009년 3월 10일
8年前 · 1,071 視聴

05:42

공유하기
[허숭의방문]2009년 3월 3일
8年前 · 1,108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