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경기국제보트쇼,'오감'만족으로 관람객 이끈다

2009-06-04 アップロード · 1,829 視聴

해양레저의 모든 것을 보고, 즐기고, 느낄 '경기국제보트쇼 및 코리아매치컵 세계요트대회'가 방문객들의 '오감(五感)'을 만족시켜 주고 있다.

경기도 화성 전곡항 일대에서 펼쳐지고 있는 이번 행사장에 마련된 3개 실내전시관과 해상·야외 전시관에는 보트와 요트 등 다양한 수상레저 관련 상품이 전시돼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수원에서 온 이광구·김지숙 씨 부부는 "작년에 이어 올해 두번째로 왔는데 이전보다 볼거리나 시설이 많이 개선된 것 같다"며 "집근처에 이런 행사가 있다는 게 좋고 아이들한테도 쉽게 볼 수 없는 요트나 보트를 보여줄 수 있어 교육상 좋은 것 같다"고 말했다.

윈드서핑 시뮬레이션, 모형 배 조립체험, 물놀이용 키드 바이크 등 행사장 내 5곳에 마련된 '체험 및 이벤트 존'에는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윈드서핑 체험을 하고 있던 진선옥(41·수원) 씨는 "그동안 너무 해보고 싶었던 윈드서핑을 이번 국제보트쇼 행사장에서 직접 체험해보니 정말 재미있다"며 "이젠 직접 바다로 나갔으면 좋겠다"고 들떠 있었다.

화성시 병점에서 두 아이를 데리고 이날 아침 10시에 행사장으로 왔다는 주부 이성신(37) 씨는 "의외로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체험공간이 많아 시간가는 줄 모르겠다"면서 "행사장 직원들도 친절하고 볼거리도 많아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기뻐했다.

코리아매치컵 세계요트대회 경기장 옆에 마련된 해상체험존에서는 카누·카약 체험과 수중범퍼카 체험에 오후 3시까지 100여명이 몰리는 등 체험자들이 탁 트인 바다에서 바람을 맞으며 보트쇼를 만끽했다.

이날 오전 개막한 '2009 경기국제보트쇼 및 코리아매치컵 세계요트대회'는 오는 7일까지 계속된다.

tag·경기도,화성시,전곡항,해양레저,보트쇼,요트,행사,체험,국제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노컷 경기 5대뉴스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3:16

공유하기
[허숭의방문]2009년 3월 10일
8年前 · 1,071 視聴

05:42

공유하기
[허숭의방문]2009년 3월 3일
8年前 · 1,108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