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만방자' 유세윤의 '건방진 팬미팅'

2007-08-22 アップロード · 22,277 視聴

'오만방자' 유세윤, 팬미팅도 '건방지게'


요즘 너무 잘나가서 쉬고 싶다는 이 남자~ 바로 건방지다 못 해 오만방자한 컨셉으로 한창 높은 주가를 자랑하고 있는 개그맨 유세윤씨입니다. 데뷔 3년 만에 첫 팬미팅을 가진 다길래 그 현장 방문해 봤는데요. 하지만 그의 거침없는 발언! 여기서 끝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유세윤씨도 이 건방진 컨셉이 밥줄이라고 하니, 이해 좀 해주자고요~그럼 개그맨 유세윤씨가 사랑받을 수밖에 없는 이유! 지금부터 알려드립니다.가수 못지않은 노래실력을 갖추고 있었는데요. 팬들 앞이어서 그런지 역시나 싱글벙글 한 얼굴표정, 감추지 못했습니다.

또 이날은 절친한 친구이자 동료 개그맨 유상무씨와 장동민씨의 사회로 팬 미팅이진행됐는데요. 하지만 어째 장동민씨와 유상무씨! 그 장난 끼가 발동된 듯 하죠?

한 팬이 선물해 준 속옷을 무대에서 직접 입어 보이는 친절한 세윤씨였습니다. 그리고 그 감사함의 표현은 한 술 더 떴는데요. 이어지는 축하공연~ 바로 올 여름 가수로 데뷔한 같기도 팀의 성공적인 데뷔 무대가 이어졌습니다. 그들의 신나는 공연에 이어 유세윤씨와 무릎팍 도사에서 입담 대결 중인 올밴의 우승민씨의 유쾌한 노래 선물로, 즐거운 분위기를 계속 이어갔습니다.

다음으로 이어진, 유세윤씨의 만만치 않은 소녀 팬들~바로 그녀들의 대단한 댄스 퍼레이드였는데요. 정말 개그우먼을 능가하는, 유세윤씨의 소녀팬들! 유세윤씨! 정말 팬들만 바라봐도 흐뭇하겠습니다.

어느덧 유세윤씨와 팬들이 함께한 시간도 막바지에 이르렀고, 유세윤씨! 팬들과 일일이 사진을 찍으며, 정말 팬들을 아끼는 마음이 느껴지는 현장이었습니다.

노컷뉴스


기사원문링크>
http://www.cbs.co.kr/nocut/show.asp?idx=597317


tag·오만방자,유세윤의,건방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중독된다
2007.10.20 01:43共感(0)  |  お届け
정말 재미있어요~! 후훗~!삭제
dicque
2007.08.22 06:38共感(0)  |  お届け
애니 영화 드라마 고화질로 다운받으세요
4500mb 무료다운~ 구경만해보세요
http://www.filenori.com/?bid=dicque삭제

노컷 연예뉴스[전체]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