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일국, “\\'로비스트\\' 찍다보니 애국심 생겨”

2007-09-28 アップロード · 6,415 視聴

'주몽'의 주역 송일국이 SBS의 대작 '로비스트'에서 국제적 무기 로비스트 해리역을 맡기로 했습니다.

이번 드라마는 국제적 무기 거래상의 활약을 다룬 드라마로 송일국의 이름 일국(一國)은 국군의 날인 10월 1일 태어났기 때문에 지어졌는데, 출연작인 로비스트 첫방송이 우연히 개천절에 방송되면서 새로운 도전의식이 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b>가수 비, 10월 27일 대구서 단독 콘서트</b>

월드스타 비가 다음달 27일 대구에서 세계육상 선수권 유치 기념 콘서트를 열 계획입니다.

이번 공연은 2011년 대구에서 열리는 세계 육상 선수권 대회 유치를 축하하고 더불어 '경상북도 방문의 해'를 기념하고자 마련된 것이라죠.

<b>전지현, 프러덕션 PD역할로 황정민과 랑데뷰</b>

전지현은 '말아톤' 정윤철 감독의 신작 '슈퍼맨이었던 사나이'에 황정민에 이어 캐스팅을 확정지었습니다.

전지현이 출연하는 '슈퍼맨이었던 사나이'는 자신을 슈퍼맨이라고 믿는 한 엉뚱한 사나이가 이웃을 위해 기상천외한 행동을 하면서 펼치는 유쾌하고 기발한 웃음을 주는 감동의 휴먼 드라마라고 하네요.

<b>고주원 "내시는 여럿이지만 왕은 단 한 명"</b>

내왕과 나' 성종 역할로 사극 첫 도전한 고주원이 드라마 무게중심이 내시쪽으로 기울어지고 있는 것에 서운한 감정을 드러냈습니다.

고주원은 드라마 무게 중심이 '내시'에게 기울어지고 주변의 관심까지 온통 한쪽으로 몰리는 것에 서운한 눈치를 보이며 '왕과 나'란 제목에서 드러나듯, 내시와 왕이 함께 있다는 걸 여러 차례 강조했다죠.


노컷뉴스

tag·송일국,“로비스트,찍다보니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 연예뉴스[전체]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